포켓몬고 보르그 졸업스킬 약점 최신버전
<포켓몬고 보르그>에 대해 공략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게임을 플레이 하는 과정에 있어 상당히 매력적인 포켓몬 중 하나가 아닐까 생각되는데요! 그 이유는 진화루트도 어렵지 않고 사탕수급도 쉽기 때문에 더더욱 재밌게 플레이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무엇보다 플레이 하는 과정에 있어 육성하기 쉬운 포켓몬이 성장도 금방 할 수 있거든요! 그래서 해방, 졸업스킬 및 약점까지 디테일하게 다뤄보도록 하겠습니다.
보르쥐 > 보르그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진화루트는 보르쥐에서 보르그로 최종진화 한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육성하는 난이도가 아까도 말씀드린 것처럼 어렵지 않고 무엇보다 야생에서 자주 만나볼 수 있는 포켓몬이라 더더욱 관심이 안 갈수 없는 포켓몬이란 생각이 들어요! 요즘에는 다채다능하게 다양한 포켓몬을 육성하는 게 핵심 포인트니까 말이죠.
생긴 게 게임 내에서도 상당히 귀여운 용모를 지니고 있어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한 것 같습니다. 살짝 비버니 라는 포켓몬과 대조될 수 있지만, 그 포켓몬에 비하면 해당 포켓몬이 더 귀엽다는 생각도 들어요. 다만, 사람마다 경험이 다르고 보는 시점이 다르기 때문에 이 부분에 대한 제 개인적인 견해라는 점을 알아주시고 읽어주시면 감사합니다.
보르쥐는 망보기포켓몬으로 경계심이 강해서 반드시 한 마리는 망을 보고 있어야 합니다. 뒤에서 오는 상대는 알아차리지 못한다는 점이 단점이긴 한데요! 그래서 몸무게는 11.6kg 키는 0.5m 타입은 노말입니다.
다음 진화라 할 수 있는 보르그입니다. 경계포켓몬으로 뺨의 주머니에 모아둔 나무열매의 씨앗을 날려서 공격한다고 합니다. 적을 발견하면 꼬리를 세운다고 하는데요. 몸무게는 27.0kg 키는 1.1m 타입은 노말이라는 것으로 단일 타입의 포켓몬이 되겠습니다.
진화를 시키기 위해서는 50개의 보르쥐의 사탕이 요구되겠습니다.
<포켓몬고 보르그 약점> 같은 경우는 노말 타입이다 보니 격투타입에 약합니다. 그래서 해당 타입의 포켓몬을 만나게 됐다면 조금의 망설임도 없이 다른 포켓몬으로 체인지 해주시는 걸 추천드리겠습니다.
<포켓몬고 보르그 졸업스킬> 같은 경우는 물기와 필살앞니 가 되겠습니다. 해방에 대한 조건은 10,000개의 별의 모래와 25개의 사탕이 요구된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어요! 금방 성장할 수 있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