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럴 클라우드, 오락 섹터에서 펼쳐지는 대형 이벤트 ‘모르덴트 레조넌스’ 진행

HAOPLAY가 퍼블리싱 하는 서브컬처 스타일 로그라이크 전략 모바일 게임 ‘뉴럴 클라우드’가 신규 인형들과 섹터, 스토리, 그리고 미니 게임 등을 포함한 대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가장 먼저 신규 인형들에 대한 소식이다. 신규 인형으로 3성 인형 나시타와 퍼즐이 추가되는데, 나시타의 경우 전사 근접 딜러다. 특히나 평타에 특화된 인형인데, 패시브 스킬로 5번의 평타 이후에 다음 5번의 평타는 더 빠른 공격과 다른 적에게 순간이동하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공격력 비례 고정 피해와 최대 체력 상한을 감소시키는 디버프까지 부여해 뛰어난 성능을 보여준다. 퍼즐은 해결사지만 사실상 수위 역할로 가용할 때가 대부분이다. 패시브 스킬로 소환수를 소환하기 때문인데, 적 밀집구역에 두꺼비를 소환시켜 주위 2칸 내 모든 적을 도발하고, 1칸 내 적에겐 공격 속도를 20% 감소시키는 디버프도 있어 다방면으로 활용할 수 있다.

나시타는 오늘부터 [지정 검색–불야성의 그림자]를 통해 만나볼 수 있고, 퍼즐은 3월 22일 오픈되는 [지정 검색-색채요란]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전했다.

각종 한정 이벤트들도 오픈된다. 먼저 ‘신규 섹터 : 버뱅크’가 새롭게 오픈되는데 이전 쿠로의 전속 스토리에서 잠시 경험했던 섹터로, 새로운 인형들과 함께 또 다른 스토리를 만나볼 수 있다.

새로운 스테이지에서는 여태껏 보지 못했던 새로운 함수들과 프로토콜, 환경들로 색다른 경험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스테이지에 여러 번 도전해 다양한 보상도 획득할 수 있다.

그리고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미니게임 [MUSH-UP]도 준비돼 있는데, 같은 구슬을 합쳐 점수를 획득하는 방식이라고 설명했다.

이외에 인형 5종의 신규 투영체가 추가되고 그중 ‘솔’ 투영체의 경우 이번 이벤트 [모르덴트 레조넌스]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가구들도 추가되는데, 신규 섹터 버뱅크의 한 오락실을 테마로 한 가구들이 기간 한정으로 판매되고, 촬영장 테마 가구의 경우 솔과 같이 이번 이벤트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복귀 유저들에게 특별 보상이 제공되는 [오아시스 복귀] 이벤트가 상시 진행 중에 있어 복귀 계획을 가지고 있는 유저라면 지금이 좋은 때라고 설명했다.

한편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3성 이상의 인형을 최소 1기 획득할 수 있는 특수 채널 검색도 오픈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 공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출처 : 하오플레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