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 이모탈, 일주일 만에 천만 건 다운로드

디아블로 이모탈, 일주일 만에 천만 건 다운로드

시리즈 사상 가장 성공적인 출시

액티비전 블리자드(Activision Blizzard)가 디아블로 프랜차이즈 역사상 가장 큰 출시작인 디아블로 이모탈(Diablo Immortal)을 발표했습니다. 지난주 전 세계적으로 출시된 이후, 이 새로운 온라인 액션 RPG는 천만 번 이상 다운로드 되었습니다. 이 소식은 게임 공식 트위터를 통해 알려졌습니다. "성역 영웅들에게 소리쳐라"라고 트윗에 적혀있으며, "단 1주일 만에 디아블로 불멸은 프랜차이즈 역사상 가장 큰 출시입니다. 우리와 함께 죽여줘서 고맙습니다."라고 말하였습니다.

디아블로 임모탈은 지난주 안드로이드와 iOS 기기에서 하루 일찍 출시되었습니다. 다만 PC 플레이어들은 6월 2일까지 기다려야 했으며, 이후 디아블로 프랜차이즈의 최신 시리즈는 1,000만 번 이상 설치되습니다. 2012년의 디아블로 III를 포함한 이전의 모든 디아블로 시리즈의 론칭을 능가한 것입니다. 2018년에 발표된 디아블로 불멸은 이제 Battle.net을 통해 안드로이드와 iOS 기기에서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이제 디아블로 시리즈의 최신 출품작을 플레이어들의 손에 넣을 수 있게 되어 기쁩니다. 디아블로에게 알려진 본능적인 게임 플레이, 어두운 스토리, 깊이 있는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모두 이곳 디아블로 임모탈에 있습니다. 그리고 이것은 AAA가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는 블리자드 게임이기 때문에 플레이어들에게 다가오는 기능, 캐릭터 클래스, 스토리 등을 포함한 완전하고 흥미로운 핵심 게임 경험을 완전히 무료로 제공하는 것이 중요했습니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마이크 이바라 사장

출처: wccfte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