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RPG 무협게임 추천 천상비M 신규 직업 부채 육성 및 업데이트 콘텐츠 리뷰

모바일 무협 RPG 게임 천상비M에 새로운 직업 신선이 추가되었습니다. 기존에 출시되어 있던 직업들과 다른 느낌으로 새롭게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었고 모든 유저가 제한 없이 선택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었습니다.

흥미로운 점은 우산, 부채 두 개의 무기로 나누어져서 성별이 남성과 여성으로 구분되어 있다는 점입니다. 생성 단계에서 확인할 수 있는 캐릭터 특징은 신선 직업 간 서로에게 공격 시 추가 대미지를 줄 수 있다는 점이 있습니다. 무기와 외형 일러스트가 다를 뿐 기본적으로 아군을 보조하는 능력이 뛰어난 천상비M 신규 직업으로 생각해 주시면 됩니다.

무공 즉, 스킬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전용으로 8개의 무공이 있고 12성 기준으로 스펙 및 능력을 공식 라운지 게시글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우산과 부채는 비슷하지만 조금씩 다른 무공을 익힐 수 있어서 꼼꼼히 읽어보고 유저분의 취향과 잘 맞는 신선을 선택해 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부채 기준으로 신선 무공을 설명하도록 하겠습니다. 아군을 보조하는 능력이 뛰어난 만큼 일정 시간 동안 명성 경험치 증가, 드랍 확률 UP 버프를 부여할 수 있습니다. 또한 경맥 무공으로 파티원의 PVP 명중이 늘어나며, 최종 대미지 15% 증가 버프를 부여할 수 있습니다. 제대로 육성된 신선 부채는 아군의 대미지 및 명중률을 올려줄 수 있어서 레벨링을 통해 성장 이후 파티 플레이를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신선 육성 중 소환권 선택 상자를 통해 환영술, 수호령, 팔괘를 뽑을 수 있습니다. 전투력에 영향을 많이 주는 부분이기 때문에 초반 구간 뉴비에게 많은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새로 캐릭터를 생성 후 육성하면서 우편함 및 보상을 통해서 획득할 수 있는 소환권 아이템입니다.

모바일RPG 무협게임 추천 천상비M은 메인 퀘스트 위주로 진행하면서 빠른 성장이 가능합니다. 이동 및 사냥이 자동으로 이루어지기 때문에 뉴비도 비교적 쉽게 적응하면서 무협 장르의 재미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주요 NPC들과 이야기를 나누며 퀘스트가 수행되는데 시간적 여유가 있다면 읽어가면서 하는 것을 권장 드립니다.

자, 여기에 이제 무엇을 해야 할까?라는 고민에 대해서는 길잡이 임무가 해결을 합니다. 신규 직업 신선과 같이 업데이트된 시스템으로 길잡이 미션을 클리어하고 그에 상응하는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뉴비뿐 아니라 기존 유저들도 '오 괜찮은데?'라는 반응을 보일 수 있는 수준의 아이템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인 게임 메인 화면에서 상단 버튼으로 입장할 수 있습니다. 보상은 길잡이 임무 일반과 프리미엄으로 나누어지는데 재미있게 천상비 M을 즐기고 있다면 프리미엄 보상도 활성화해보는 것도 좋은 픽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소환권 및 보석 등 다양한 아이템이 포함되어 있으니 인 게임 및 라운지에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염원 콘텐츠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인 게임에서 메뉴 -> 염원 버튼을 눌러 진입할 수 있고 각 구역을 활성화시켜 추가 능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진정 신검합일의 경지를 목표로 하고 있다면 염원 시스템을 잘 활용해 봐야 할 것 같네요!

인 게임에서 몇 가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출석 체크와 가을맞이 의뢰는 이벤트 탭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특히 가을맞이 의뢰는 일자 별 의뢰 및 보상이 꽤나 괜찮은 편입니다. 다양한 아이템이 포함되어 있는 보상 꾸러미를 받을 수 있고 용린기 무기, 방어구, 장신구 제작서를 노려볼 수 있으니 가을맞이 의뢰 이벤트를 열심히 즐겨주세요. 또한 도구 상의 물량 방출, 의뢰 임무 4배, 생활의 달인 등 이벤트도 진행 중이니 모바일RPG 무협게임 추천 천상비M 플레이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무림맹과 사도령으로 나누어 진행되는 대결 구도 또한 재미있는 천상비 M. 무협 장르를 좋아한다면 10월 5일 추가된 신선, 길잡이 임무, 염원 콘텐츠와 함께 육성을 즐겨보시는 것이 어떨까 싶습니다. 자동화 시스템이 많아서 많은 시간을 할애하지 않아도 된다는 장점이 있다는 점! 참고해 주시기 바라며, 여기서 마무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라운지 / 홈페이지

해당 게임사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제공받아 작성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