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3.4 해등절 및 알하이탐 체험 소개
https://safebooru.org//images/3960/527ee2fc9c11a6cbf5f8577bca0a2c80220eb872.jpg
안녕하세요. 내일부터는 즐거운 명절이 시작되네요. 원신 3.4 패치가 진행되었고, 춘절 (해등절) 축제가 시작되었습니다.
점검 보상 600원석 및, 해등절 "복길만 걷자" 출석 이벤트가 진행 중입니다. 7일 로그인 시 "뒤얽힌 인연" 10개를 증정하네요.
신규 코스튬으로 5성 아야카 폰타인 숙녀 스킨이 출시되었고, 3.4 버전 동안 1350 결정으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기존 아야카는 미간이 넓어서 대포 복어라 놀림당했는데... 이번 스킨은 미간이 좀 작아 보이네요. 좀 더 이뻐 보입니다.
라이덴쇼군 2돌 + 예초의 번개를 장만하느라 재화를 다 썼고, 30개로 알하이탐을 돌려 보았습니다. 기대도 안 했지만 역시나
알하이탐은 나오지 않았네요. 30회에 요요 명함을 얻은 게 전부네요. 이번 요요는 명함도 굉장히 쓸만하다고 합니다.
- 요요는 2년 만에 출시된 캐릭터로, 닐루개화 파티에 운영하기 좋습니다. 코코미 대신 요요를 키워서 쓰면 좋겠네요.
코코미 대신 야란, 아야토, 행추를 넣어서 경직 저항이나, 딜링을 늘릴 수 있네요. 요요 힐량이 버틸지 걱정인데.....
알하이탐은 5성 한손검 풀속성 캐릭터로, 현재 수메르 대현자를 대신해 업무를 보고 있습니다. (간달프처럼 힘법사 이미지)
캐릭터를 뽑기 전에 체험을 해볼 수 있고, 전용 무기도 구경할 수 있습니다. 알하이탐 전무는 치명타 피해 수치가 엄청나네요.
현재 알하이탐은 명함과 6돌이 선호 받고 있고, 나히다 2돌과 궁합이 높다고 합니다. 4성 무기는 기행 보상인 칠흑검이 좋네요.
아야토 + 각청 공격 시스템을 믹스한 느낌이고, 메인 딜러가 부족한 분께 추천드립니다. 저는 재화가 없어서 힘들 것 같네요. T.T
화박연의 진정한 주인 - 소가 복각되었고, 파루잔 6돌과 함께라면 낙공 데미지가 크게 증가합니다. <파루잔이 몹 몰이도 가능>
풀속성 최초 힐러 요요가 체험해 볼 수 있고, 굉장히 귀엽네요. 육성하려면 무상의 풀을 잡아야 합니다. - 절운 고추도 필요 -
- [jd
- [jd
스타라이트로 피슬과 향릉을 교환할 수 있고, 저는 피슬을 교환해서 6돌을 만들어 주었습니다. 오즈 출현이 길어지네요.
- [jd
스타라이트로 피슬과 향릉을 교환할 수 있고, 저는 피슬을 교환해서 6돌을 만들어 주었습니다. 오즈 출현이 길어지네요.
스타라이트로 피슬과 향릉을 교환할 수 있고, 저는 피슬을 교환해서 6돌을 만들어 주었습니다. 오즈 출현이 길어지네요.
행추도 5돌인데... 다음 뽑기에서 행추를 얻을 수 있을지 걱정되네요. 4성 캐릭터는 풀돌이 되어야 풀파워가 나옵니다.
새로운 나선비경이 열렸고, 남행자 계정으로 먼저 플레이했습니다. (남행자 계정은 캐릭터 풀은 좋은데... 육성 상태가 별로네요)
종려 + 나히다 + 미코 + 타이나리 파티가 강력하고, 10층까지 3별을 달성했습니다. 11층부터는 육성이 좋아야 3별이 됩니다.
3.4 패치에서 신규 사막이 개방되었고, 하드라마베스 사막에는 모레 벌레가 살고 있습니다. <바람속성을 사용하는 포식자>
일곱석상을 방문하면 새로운 사막 지역이 개방됩니다. 3.4 패치부터 지상과 지하를 구분해 주는 마크가 생겼네요. ^^
3.1 사막보다 작아 보이지만, 지하 쪽에 많은 비밀이 숨겨져 있고, 놀랍게도 아직 열리지 않은 지역이 남아 있습니다.
루머로는 3.6 패치에 추가 사막이 열린다고 하네요. 전부 합치면 몬드 보다 3배 이상 넓은 지역이 될 것 같습니다.
https://www.pixiv.net/artworks/103260849 --- 이미지 출처입니다.
3차(?) 해등절이 열렸고, 새로운 이야기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1차 해등절은 해줘절 + 스토리 없음으로 엄청난 비난이.....
선율이 흐르는 밤을 진행하기 위해선 "야란 전설 임무"를 클리어해야 합니다. - 귀찮은 분들은 빠른 참여로 넘기기 가능-
만민당 앞에서 차를 마시는 종려를 만날 수 있고, 여기서부터 해등절 스토리가 시작됩니다. (여행자 경멸 표정이 매력적이네요)
새로 돋아난 죽순을 구하기 위해 목적지에 도착하면, 요요가 한 남성을 구해주는 걸 보게 됩니다. 폰타인 NPC가 등장했네요.
요요는 예의가 바르고, 남을 돕는 걸 좋아합니다. 약초를 자주 캐러 오는 치치 및 칠성 비서 감우와 사이가 좋다고 합니다.
해등절 스토리는 천천히 즐겨 봐야겠네요. 최근 다른 게임들도 이벤트를 시작해서... 어떤 걸 먼저 해야 할지 고민이 되네요.
- 내일부터는 즐거운 명절이 시작됩니다. 고향 가시는 분들은 안전 운행하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바랍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