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아키츠 숲 담력시험 느긋한 파사의 놀이 공략, 횡설수설 번개 마법사 클리어 완료!
원신 공략
원신 아키츠 숲 담력시험
안녕하세요. 다양한 게임 공략을 알려드리는 꿈의왈츠입니다.
오늘 원신 새로운 이벤트가 공개되었습니다. 바로 아키츠 숲 담력시험인데요.
야시로 봉행에서 주최하는 새로운 이벤트이며, 카드와 다르게 또 다른 미니게임을 즐길 수 있는 새로운 컨텐츠입니다.
임무를 받아서 스토리를 간단히 진행하면 되는데요.
딱히 어려운 부분은 없으나, 첫번째 담력 시험 완료하기는 왼쪽길을 따라가시면 됩니다.
라이덴 미모는 역시..
스토리를 진행완료하면 아키츠 놀이가 해금됩니다.
간단히 말하면, 벽돌깨기라고 보시면 되는데요. 공에 원소특성이 부착되어 원소반응을 통해 좀 더 빠르고 편하게 벽돌을 없앨 수 있습니다.
원소반응은 기존 원신에서 반응했던 것과 비슷해서 적응이 어렵지는 않습니다.
다만, 여기서는 불, 번개, 물, 얼음 원소 반응이 나타나며, 스테이지에 따라 제한되는 원소가 있습니다.
보시면 키보드로 받침대를 움직이면서, 튕겨오는 공을 받아주시면 되고, 공 원소 변경은 편성된 그룹의 캐릭터 원소를 따라갑니다.
원소반응을 하나씩 살펴보면, 번개와 얼음 원소가 만나면, 공이 블럭에 맞아도 튕겨내지 않고 뚫고 지나가면서 블럭을 없애줍니다.
단, 이 효과는 공이 벽면에 부딪히면 사라집니다.
그리고 불원소와 번개원소가 부딪히면, 일정 범위의 블럭들이 함께 없어집니다. 많은 블럭들이 있을 때 사용하면 좋더라고요.
번개와 물 원소가 만나면 방전이 발생됩니다. 일정 범위내의 블록이 번개원소를 부착하게 됩니다.
위 화면을 보시면 블럭들이 방전반응을 일으키면서 여러 블럭들이 한꺼번에 번개원소 블럭으로 변하고 사라지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얼음과 물 원소가 만나면 빙결 반응을 일으킵니다.
이 때에는 받침대에 잠시 달라붙는 효과가 있습니다.
또한 블럭에서는 같은 줄에 있는 블럭들이 빙결되며, 다시한번 공격하게 되면 주변의 빙결된 블럭들이 한번에 파괴됩니다.
이렇게 원소반응을 활용하여 블럭들을 모두 없애주면 됩니다. 처음에는 다소 낯설어서 어려운 느낌이었지만, 플레이하다보면 적응되어 높은 점수를 받을 수 있을거에요.
참고로 저는 특수 연속구, 파괴적인 서프라이즈, 크기의 상대성 효과를 주로 사용합니다.
이렇게 느긋한 놀이의 바삭 삐카 벚꽃 모찌, 라면 모양 파도 맵 임무를 모두 완료한 모습입니다.
그리고 파사의 놀이가 해금되는데요. 파사의 놀이는 블럭을 없애는 것과 동시에 몹까지 처리하는 벽돌깨기라고 보시면 됩니다.
공을 튕겨서 몹을 맞춰주면 됩니다. 어렵지 않아요.
여기서는 물과 얼음원소 캐릭터를 사용하여, 공을 부착한 다음 다시 발사시키는 방법을 사용하면 보다 쉽게 클리어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횡설수설 번개 마법사도 완료!
개인적으로 기간제로 돌아가는 이벤트에 엄청난 노력과 시간을 투자하여 새로운 컨텐츠를 제공한다는 것 자체만으로도 원신에 높은 점수를 주고 싶어요.
사실 원신을 꾸준히 플레이한 유저들에게는 일일 및 주간숙제 외에는 플레이할 것이 많이 없는 편인데, 이런 컨텐츠 업데이트를 통해 계속 즐길거리를 제공하는 것이 인기 유지비결 중에 하나인 것 같네요.
지금까지 원신 아키츠 숲 담력시험 느긋한 파사의 놀이 공략, 횡설수설 번개 마법사 클리어 완료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