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쟝센 컬링에센스 2X : 긴머리 파마 컬 유지 하기좋은 헤어에센스

안녕하세요 엘리나입니다.

포스팅에 앞서 오늘은 인사말과 동시에 공지 드릴 사항이 있어요.

저는 일단 답방은 늦어도 꼭 가는데,

최신글로 차근차근 가고 있어서 시간이 지난 글의 답방은 주말 안으로 가기 때문에 조금 늦을 수 있어요.T_T

혹시나 제가 못 보고 지나쳤다면 늦어도 꼭 틈틈히 꼼꼼히 보고 갈테니 조금만 늦어도 이해 부탁드립니다!

하루-이틀 내로 최대한 가지만, 저는 정독 후 댓글을 쓰고 있기 때문에 넓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

오늘은 헤어에 관한 제품으로 가져왔어요. 바로 헤어에센스이자 컬링에센스! 바로 미쟝센 제품입니다.

미쟝센은 여러분들도 많이 들어보셨을 거라고 생각하는데요! 헤어 제품으로 아주 대중적인 브랜드랍니다.

그중 샴푸나 컨디셔너, 트리트먼트 등등 아주 많은 상품들이 있지만 저는 에센스로 사용하고 있어요.

평소에는 오일이나 크림류를 바르곤 하는데, 파마나 고데기로 컬을 냈을 때는

컬링을 잡아주고 유지해주는 에센스를 반드시 사용하고 있답니다. 다들 공감 가시죠? :)

저는 몇달 전에 펌을 했고, 지금은 머리가 또 금방 자라서 펌고데기를 사용하거나 판고데기로 컬을 만들어주고 있어요.

밋밋한 생머리보다는 약간 파마끼가 들어간 머리를 저는 더 선호하기 때문에 반드시 사용하는 제품이랍니다.

헤어도 피부와 마찬가지로 끊임없는 관리를 해줘야 건강한 모발을 만들 수 있다는 거 다들 아시죠?

잦은 파마나 염색, 고데기 사용으로 인해 손상된 모발에 꼭 영양을 공급해주시길 바랍니다.

올리브영에서 단독 230ml 기획하여 5,900원에 구매한 제품이며,

올리브영 또는 미쟝센 공식홈페이지, 온라인 마켓 통하여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미쟝센 긴머리 파마 컬 유지에 좋은 헤어 컬링에센스 제품설명, 사용방법 및 내돈내산 후기 같이 보러 가실게요!

사용방법에 사진과 동영상을 함께 보시고 따라해보세요.

제가 올리브영에서 구매를 했기 때문에 스티커가 붙혀져 있더라구요. 올리브영에서 단독 기획 상품으로 구매했어요.

컬링에 알맞게 펌고데기와 함께 사진을 찍어보았는데요, 다들 판고데기 또는 펌고데기 하나쯤은 가지고 계실 거예요.

파마를 한 머리나 고데기를 사용한 머리에 바르기 좋은 제품이기 때문에 이렇게 먼저 깔맞춤으로 소개해드렸답니다.

미쟝센 컬링에센스2X는 종류가 2가지가 있어요. 네추럴과 강력한 에센스가 있는데, 저는 네추럴로 구매했어요.

강력한 헤어에센스는 숏헤어에 어울리고, 제가 구매한 제품은 롱헤어에 어울린답니다.

완전 솔직하게 이 브랜드에서 세팅력을 별점으로 먼저 표시해주었는데요. 과대 광고가 아닌 점이 좋았어요.

네추럴 웨이브컬은 세팅력이 ★★★☆☆, 강력한 볼륨업컬은 세팅력이 ★★★★☆ 이었답니다.

기존에 있던 제품에서 업그레이드 된 제품으로 2X라는 이름이 붙혀졌어요. 2배라는 뜻인 듯 합니다.

업그레이드 된 내용으로는 3가지가 있었어요. 01 세팅력 02 사용감 03 향지속력 이렇게 3가지랍니다.

01 세팅력 업그레이드 된 점은 더 이상 풀리지 않는 컬링을 업 시켰으며,

02 살구씨 오일과 히알루론산으로 산뜻하고 부드러운 모발의 사용감을 업 시켰고,

03 향이 오랫동안 지속되어 기분까지 리프레쉬하게 만드는 향지속력 부분에도 업 되었답니다.

사실 헤어에센스에도 향이 없다면 조금 심심하기도 한데, 미쟝센에센스는 뭔가 향이 되게 좋았어요.

사용하신 분들도 아시겠지만 꽃향이 가득하다 못해 그~~~~득 하답니다. 지속시간은 어떨지 밑 사용 후기에 작성해볼게요.

제가 구매한 네추럴에센스는 아까 설명에도 말씀드렸다시피 긴머리의 자연스러운 스타일링을 해줄 수 있는데,

네추럴세팅, 보습윤기, 롱컬용으로 이 3가지 부분에 적합한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숏헤어거나 강력한 세팅, 무광매트를 원하시는 분들이라면 라이트그레이 색상인 볼륨업에센스를 사용해주세요.

같은 제품이지만 용도는 조금씩 다르기 때문에 본인 머리에 맞게 구매하시길 바랄게요. 숏헤어용은 남녀공용이랍니다!

에센스이니 만큼 어떤 영양을 줄 수 있는 지에 대한 성분 또한 알아봐야겠죠? 엘리나의 성분 정보 타임!

정제수, 다이메티콘, 사이클로펜타실록세인, 글리세린, 다이프로필렌 글라이콜, 브이피/메타크릴아마이드/비닐이미다졸코폴리머,

에탄올, 아크릴레이트/스테아레스-20이타코네이트코폴리머, 폴리아크릴 아마이드, 트로메타민, C14-14아이소파라핀,

카프릴릴글라이콜, 향료, 에틸헥실글리세린, 라우레스-7, 다이소듐이디티에이, 부틸페닐, 마틸프로피오날, 리날룰, 리모넨,

시트로넬올, 제라니올, 헥실신남알, 하이드록시시트로넬알, 벤질살리실레이트, 알지닌, 살구씨오일, 토코페롤, 페녹시에탄올,

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 스쿠알란, 아르간커넬오일이 들어가있다고 합니다.

굉장히 많은 성분들이 있는데 그중에서 살구씨오일과 히알루론산이 부드러운 모발에 아주 좋은 성분이라고 해요.

헤어에센스와 왁스가 한번에 들어가 있는 제품으로서 아주 완벽한 성분이 아닐까 싶습니다.

제가 구매한 제품은 230ml이며 올리브영에서 단독으로 기획했던 용량이기 때문에 대용량을 구매할 수 있었어요.

현재도 올리브영에서 230ml 단독으로 대용량 판매하고 있어요. 단돈 5,900원으로요. 굉장히 저렴하죠?

미쟝센 홈페이지에서는 150ml에 5,000원으로 판매되는 제품이라 올리브영에서 구매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이번에도 마찬가지로 헤어에센스도 빠져나갈 수 없는 추천합니다 코너입니다.

지금까지 없었던 헤어에센스의 혁명으로 모발영양은 물론 웨이브컬 스타일링까지 한번에 해결해주는

신개념 컬링에센스 2x의 추천인들은 과연 누굴지, 같이 한번 봐봅시다!

01 축 처지고 밋밋한 헤어이신 분들

02 파마 후에 그대로 방치되어 풀려나가는 컬 헤어이신 분들 (저요..)

03 스프레이, 젤 등을 이용한 스타일링이 부담스러운 분들

이렇게 추천인은 3가지의 헤어와 고민이신 분들인데요, 말그대로 축처지고 밋밋한 헤어에

컬을 유지하고 싶은 분들이랍니다. 03번은 왁스와 에센스가 같이 있다보니 같이 추천드리는 것 같네요!

일단 제가 손등에 한번 발라보았는데요, 기존에 사용하던 제품이라 머리에만 발라봤지 손등은 처음이네요.

뚜껑을 오픈하는 순간 꽃향기가 막 뿜어나와요. 굉장히 향긋한 향이고, 아까 말씀드린 지속시간은 아주 꽤~ 오래갑니다.

시간을 굳이 재보진 않았지만, 하루종일 머리에 향기로운 향이 코에 스며드는 정도이며, 향이 올라와서 향긋한 느낌이에요.

왁스가 들어간 제품이라 되게 뭔가 향이 진할 것 같기도 한데 진하고 묵직한 편은 아니고 정말 향긋한 향이랍니다.

그리고 손등에 발라보았을 때 아주 굉장히 촉촉하고 부드럽게 발라져요. 시간이 지나니까 약간 수분이 생기는 느낌이네요.

하지만, 여기서 주의할 점을 말씀 드리자면, 꼭 두피에는 닿지 않게 해주시고 모발에만 뭉치지 않게 펴발라 주셔야해요.

두피에 바로 닿게 되면 떡이 져보이는 그런 대참사가 발생하니, 반드시 오일이나 크림에센스는 모발에만 발라주시길!

사용방법은 아주 간단해요. 2번으로 발라주시면 되는데, 사진과 동영상으로 따라해보시길 바랍니다.

01 먼저 샴푸 후에 타올로 드라이를 한 후에 전체적으로 발라주시고,

샴푸 후, 타올로 1차 건조 시킨 머리 준비해주세요. (굉장히 부운 얼굴;;)

쥐어짜는 듯한 느낌으로 전체적으로 펴바른 후 손가락 또는 빗으로 빗질 해주세요.

02 두번째로는 스타일링(드라이기나 고데기 사용)을 한 후, 머리 끝 부분에 발라주시면 됩니다.

두번 모두 두피는 피해주세요. 두피에 바르게 되면 떡진 머리가 될 수 있으니, 중간부터 끝 부분을 발라주세요.

2번을 하는 이유는 적당히 젖은 모발에 영양을 1차적으로 준 후, 두번째로 컬을 유지시키는 용이죠.

이렇게 2번을 하면 긴머리 컬 유지를 도울 수 있으며, 모발에도 영양을 줄 수 있답니다.

스타일링 후에는 드라이 한 파마결대로 돌려서 발라주세요. 제가 하는 것처럼 바깥 원으로 돌리면 좋아요.

미쟝센 컬링에센스 사용방법 - 젖은 모발 1번, 스타일링 후 1번 총 2번 진행

중간부터 탈색후 염색하고 파마 풀린 머리 스타일링

스타일링 완성 머리

본의 아니게 생얼과 메이크업의 차이가 확 드러나 버렸네요.. 암울합니다..

저는 단발로 한번 자르고 난 후 계속 기르고 있어서 어깨선에서 한 20cm 이상 긴머리예요.

1차로 고데기로 스타일링 후, 컬링에센스를 바르면 탱탱하게 유지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답니다!

머릿결이 굉장히 탱탱해짐을 느낄 수 있어요. 바르지 않고, 바르고의 차이가 느껴질 수 있어요.

다만, 한가지 아쉬움이 있다면 왁스성분이 있기 때문에 헤어뭉침 현상이 보일 수 있는데요. 조금의 끈쩍임도.

이 부분은 빗질 후에 사용하시는 걸 적극 추천드릴게요. 너무 한쪽에만 몰아서 바르지 않도록 해주세요.

주의사항으로 정리는 해보자면

01 머리 전체에 발라줄 때 두피에 닿지 않게 모발에만 펴바르기.

02 바른 후 빗질 하기.

03 마지막 스타일링 후 머리 끝 바를때 한쪽에만 몰아서 바르지 않기

향긋한 꽃향이 오래 유지되는 편이며, 스타일링 후 컬을 잡아주고 유지해주는데 도움이 되어 만족스러워요.

올리브영에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어서 대용량으로 놓고 오래 사용할 수 있는 점이 장점이었어요.

헤어에센스가 다소 비싼 제품도 많지만, 150ml도 5,000원 뿐 하지 않아서 가격적인 부분이 최고 장점.

피부에 힘을 쏟는 만큼, 머리카락 모발에도 영양 줄 수 있게 꼭 시간 투자하여 주시고,

비싼 돈들여 파마한 머리를 오래 유지할 수 있도록 관리를 잘 해봅시다!

(파마는 파마 특성에 맞게 머리를 꼬아가며 드라이 해주시고, 잼잼 하듯이 주물러주세요.)

지금까지 내돈내산 미쟝센 컬링에센스2X 후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내돈내산 비달사순 아이롱펌 S컬 펌 자동고데기 후기가 궁금하시다면]

안녕하세요 앨리나입니다. 주말이 시작 되었어요. 아주 빠르게 지나갈테지만 그래도 주말이라는게 너무 행...

m.blog.koreamobilegam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