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 게임 '신의 탑M: 위대한 여정' 지스타 2021 출시
웹툰 게임 신의 탑 M GGGGESTAR 2021 출시
국내 웹툰 시장의 성공과 함께 인기 웹툰 IP를 기반으로 한 게임도 개발되고 있습니다.
이번에 선보일 게임은 웹툰의 1위작으로 남아있는 신들의 탑을 소재로 한 게임으로, 지스타 2021을 통해 첫 출시되는 게임이 나온다.
온라인 게임 IP 게임 'Gotem Grand Tour'의 홍보를 요약하면
SIU 작가가 2010년 연재를 시작한 이래 웹툰 '신의 탑'은 큰 인기를 끌면서 국내 웹툰 업계 최고의 웹툰으로 거의 알려져 있습니다.
웹툰 IP의 게임화가 꾸준히 진행되면서 독자들도 신의탑과 관련된 게임과 애니메이션 소식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Gatstop M은 최근 티저 페이지와 티저 영상을 공개했으며 Gistar 2021 사이트는 게임에 대한 정보와 첫 번째 경험을 제공할 것입니다.
지스타 2021은 11월 17일부터 21일까지 진행되며, 탑엠 오브 더갓의 개발을 담당하는 엔젤 게임 부스에 출연할 예정입니다.
부스 오른쪽에는 타워 오브 고드 M이 있고 왼쪽에는 앵겔 게임의 또 다른 새로운 Wanderers 게임이 있습니다.
Gistar 웹 사이트는 GadztopM의 경험을 제공하므로 GadztopM의 게임 콘텐츠를 방문하면 직접 볼 수 있습니다.
어쨌든, 방문하지 않더라도, Gista의 온라인 라이브 방송은 하나님의 탑 M을 공개할 것입니다. 관심있는 사람들을 놓치지 마십시오.
개인적으로 God 's Top M을 기대하는 이유는 게임을 개발하고 있는 Angel Games 때문입니다.
에인절게임스는 과거 웹툰 캐릭터를 소재로 한 모바일 게임인 '히어로 칸테이트'를 통해 웹툰 IP 게임에서 충분히 성공한 경험을 갖고 있는 만큼, 전작에서 보여준 퀄리티가 더욱 발전한다면 이 게임의 완성도도도 높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
위에서 언급한 티저 영상을 보시면 개발자들이 게임 개발에 많은 노력과 노력을 기울이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또 엔젤게임즈가 최대 2D게임 멀티콘텐츠를 개발중이라고 밝혀 티저 영상에서 게임 장면에서나 볼 수 있는 화려한 기술적 효과도 눈에 띄게 나타나면서 게임 출시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웹툰 팬과 게이머들이 웹툰 기반 게임에서 기대하는 것은 플레이어가 원작에서 직접 즐기는 캐릭터, 즉 좋아하는 캐릭터를 조작해 최강자로 성장하고 함께 협력하는 것입니다.
#게임 #웹툰 #티저 #IP #캐릭터 #사이 #사이트 #오브 #경험 #부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