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치형게임 포켓몬고 오토클리커 2세대 미니덕트 유용하네요

방치형게임, 클리커게임(clicker Game)은 자동으로 사냥하여서 플레이와 함께 성장이 가능한 스타일의 GAME입니다. 그렇기에 바쁜 일상을 살아가는 직장인들이나 학생들에게 인기가 높은 장르 중 하나인데요.

단독으로 나오는 게임도 있고, 다른 장르와 함께 나와서 재미있게 즐기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런 스타일의 경우 반복적인 클릭을 통해 다양한 자원을 얻고, 플레이를 하게 됩니다.

어떤 때는 이런 반복되는 클릭이 스트레스를 풀어주기도 하지만, 부담스러울 순간도 있습니다.

저는 포켓몬고를 하다보면 번거로울 때가 있는데요. 이럴 때 찾게 되는게 매크로나 자동클리커 일텐데요.

꼭 게임이 아니더라도 다양한 분야에서 활용될 수 있는 < 미니덕트 오토클리커 2세대 >를 한 번 소개해 드려 봅니다.

제품명 : 미니덕트 오토클리커 2세대 mi101DT

구매처 : 스마트스토어

가격 : 본품 26,800원, 택배비 별도, 추가 헤드와 흡착패드 구입 가능

구성 : 본품, 사용가이드, 5핀 충전케이블, 여분 접착 패드 6개, C타입 클릭헤드 1개+논슬립클립

오늘 이야기 드릴 오토클리커 2세대입니다. 미니덕트의 로고가 있는 택배박스를 받아볼 수 있었습니다.

오토클리커 2세대 본품을 보실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기기 본체와 함께 1개의 클릭헤드가 함께 들어있는데요. 스마트스토어에서 구입 시에 헤드와 흡착패드, 보조배터리도 추가하여 구입할 수 있으니 좀 더 여러 기기를 사용한 플레이를 원한다면 추가구입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그렇다면 이제 본품이 들어있는 박스를 개봉해 보았습니다.

저는 추가적으로 클릭헤드 1개를 더 구입했기에 왼쪽에 보시면 헤드와 클립이 함께 들어 있습니다. 보시는 것처럼 본품 박스 안에는 고정되어 잘 포장이 되어 있었습니다. 그렇기에 충격이나 손상의 걱정은 없겠더라고요. Miniduct의 설명서도 동봉되어 있으니 이용에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현재 해당 제품은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구입할 수 있습니다. 앞서 1세대가 많은 사랑을 받았었는데요. 이번에 타임 설정과 홀딩 기능까지 추가되어 보다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2세대가 출시되었습니다.

저는 1세대는 써보지 못했지만 이번에 2세대를 써보니 좋더라고요!

1세대는 절찬리에 판매되고 있는 제품으로 저렴한 가격과 휴대성, 1개의 기기에 사용할 때 추천드릴 수 있는 제품입니다. 개인적으로는 게임을 집중적으로 하거나 휴대성, 2대 기기 이상을 이용하신다면 오토클리커 2세대를 추천 드릴 수 있겠습니다.

충전은 동봉되어 있는 5핀 케이블로 충전할 수 있습니다. 내장 배터리가 있기에 무선으로 자유롭게 사용 가능한 점이 이점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흡착패드 6개도 함께 동봉되어 있어서 필요할 때 교체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법도 그리 어렵진 않습니다. C타입의 클릭헤드 선을 연결한 후에 본체를 켜서 설정한 후에 작동을 시키면 됩니다. 물리 버튼으로 무려 199단까지 조절이 가능합니다. 1초에 99회까지 터치를 설정할 수도 있는데요. 플러스 단계에서는 1초당 터치 횟수를 조절한다면, 마이너스에서는 1번 터치 시 초가 늘어나는 형태입니다. 예를 들어 -5단계라면 5초에 1번 터치가 되는 형태이지요. 이를 잘 활용하시면 되겠습니다.

또한, 0단계에서는 홀딩 기능이 적용됩니다. 꾹~ 누르게 되는 기능입니다.

위쪽 맨 오른쪽의 버튼은 무작위로 터치하는 기능입니다. 클릭수가 일정하면 좋지만, 자칫 오해를 받을 수 있는 상황이 있을수도 있으니까요.

0~3초 사이로 무작위 1, 2회 터치를 하는 기능도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 제품은 한 기기에 6개까지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기에 다수의 디바이스를 이용하거나 여러 버튼의 클릭이 필요하다면 확실히 오토클리커 2세대를 이용하시는게 좋겠습니다.

흡착패드를 통해 핸드폰에 부착하여 사용하실 수 있는데요. 게임이 아니라 콜을 받거나 다양한 용도로 사용하실 분들도 계시리라 생각됩니다. 실외의 다양한 날씨나 다양한 상황들이 발생할 수 있는데요.

클릭헤드와 함께 동봉되어 있는 집게로 고정시켜 주면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에 택시나 배달대행의 콜잡이 등 여러 가지로 활용하실 수 있겠습니다.

그럼 이제 이 제품을 활용한 실제 게임 플레이를 보여드리겠습니다. 바로 포켓몬고인데요.

포켓몬고는 레이드나 배틀 등 다양한 곳에서 반복 클릭이 필요하게 됩니다. 전연령이 즐기기 좋은 게임인 만큼 플레이 자체는 어렵지 않은데요. 위의 이미지처럼 어렵지 않게 세팅하고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이 매력적으로 다가옵니다.

클릭이 되고 있을때는 저렇게 파란색으로 불이 빛나게 되어서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포켓몬고 레이드를 많이 이용하시는 분들이라면 좋은 제품이라고 생각됩니다.

방치형게임이나 클리커 게임에서는 단순 클릭으로 아이템들이나 경험치를 얻는 등 여러 가지 자원의 확보가 가능합니다. 이를 반복적으로 많이 클릭하게 되면 보다 많은 자원을 얻을 수 있지요.

개인적으로 플레이하는 포켓몬고나 탭타이탄2 같은 경우에도 일정 부분 탭을 이용한 전투가 필요합니다.

특히 탭타이탄2의 경우 클리커로 유명한 작품이기에 더할 나위 없을텐데요. 이 제품을 통해 상당부분 피로감을 덜어줄 수 있어 유용합니다. 제가 종종 플레이하는 환생용병단도 플레이 해보았는데요. 2개의 헤드를 활용한 플레이도 가능합니다. 일부러 왼쪽을 움직이는 모습도 보여드립니다ㅎㅎ

오늘은 미니덕트의 오토클리커 2세대에 대해 소개해 드려 보았습니다. 방치형게임이나 클리커게임을 많이 플레이하시는 분들이라면 도움이 될 것 같은데요. GAME이 아니더라도 콜잡으실 때 유용하게 쓰실 수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무선으로 충전해서 이용이 가능하고, 최대 6개까지 헤드를 지원하기에 다수의 클릭이 필요하신 분이라면 도움이 되리라 생각됩니다.

이상, 하르양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미니덕트] mini (pro)duct 작은 제품 miniduct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smartstore.koreamobilegam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