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문: 버전 3.6에서 돌아온 인기 있는 원신 영향 퀘스트라인
최근 Genshin Impact 유출은 대중적이고 분열적인 퀘스트 라인이 올해 말에 버전 3.6으로 새로운 장을 받게 될 것임을 시사합니다.
Genshin Impact 의 Sumeru 지역 에서 가장 인기 있는 퀘스트 중 하나가 올해 말 버전 3.6에서 복귀하여 지역의 주요 하위 스토리 중 하나가 계속된다는 소문이 있습니다. HoYoverse RPG에 추가되는 각각의 새 지역에는 일반적으로 집정관 또는 전체 지역과 관련된 중요한 이야기가 있지만, 새 지역에는 종종 주요 하위 퀘스트가 있습니다. Sumeru 사막은 최근 플레이어가 사막의 피라미드를 탐험하도록 초대하고 주요 NPC Jeht를 소개 하는 "Golden Slumber" 퀘스트 라인 을 보았습니다. 이제 인기 있는 Sumeru 스토리라인이 향후 버전으로 돌아올 예정입니다.
Genshin Impact 의 다양한 지역에 등장하는 많은 서브 스토리 중에서 Aranara 퀘스트 라인은 게임에서 가장 인기 있는 것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스토리는 여행자가 신비한 숲의 정령 그룹과 협력하여 지역 전역에서 싹트고 있는 "시들음"에 맞서는 것을 봅니다. Aranara 스토리는 지금까지 게임에서 가장 광범위한 하위 스토리 중 하나이며 진행과 관련된 여러 가지 퀘스트 라인과 탐색 메커니즘이 있습니다. 이제 최근 소문에 따르면 Aranara 이야기는 버전 3.6에서 계속될 것입니다.
Genshin Impact 유출자 ProjectENKA 가 Twitter에 게시한 업데이트는 Aranara 스토리라인이 새로운 챕터를 받을 것이라고 제안합니다. 게시물은 유출된 모든 것이 변경될 수 있음을 경고하지만 Aranara의 이야기는 버전 3.6 업데이트 동안 계속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버전 3.0에 처음 추가된 방대한 퀘스트라인에서는 플레이어가 수메루 열대우림 전역을 여행하며 다양한 도전 과제를 완료하고 지역 전체에 위치한 아라나라를 도왔습니다. Aranara는 원래 "Dream Nursery" 퀘스트 이후로 새로운 퀘스트 라인에 크게 등장하지 않았습니다.
많은 팬들이 Genshin Impact 의 숲의 요정들의 귀환을 보고 기뻐하겠지만, 다른 이들은 원래 퀘스트의 성격에 대해 불만을 표명했습니다. "Dream Nursery" 스토리에 대한 많은 비판은 버전 3.0에 포함된 전체 스토리라인 이 지역의 메인 퀘스트만큼 완료하는 데 더는 아니더라도 더 많은 시간이 걸리는 길이와 관련이 있습니다. 팬들은 또한 관련된 게임 플레이의 양에 비해 너무 적은 보상을 제공하면서 퀘스트가 콘텐츠로 부풀어 오른다고 느꼈습니다.
Aranara 이야기의 연속은 다음 패치를 통해 계획된 Genshin Impact 의 이야기에 대한 여러 확장 중 하나일 뿐입니다. 버전 3.5는 여행자를 둘러싼 집정관 퀘스트의 다음 챕터를 특징으로 하기 위해 유출되었으며, Dainsleif는 돌아올 것이라고 강력하게 제안했습니다 . Genshin Impact 의 버전 3.6은 또한 업데이트와 함께 새로운 플레이 가능 영역을 받는다는 소문이 무성합니다. 일반적으로 게임 스토리에 새로운 추가 기능을 추가합니다. Genshin Impact 스토리의 팬들은 다음 업데이트를 통해 많은 것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Genshin Impact 는 PC, PS4, PS5 및 모바일 장치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Switch 버전이 개발 중입니다.
출처 : https://gamerant.com/genshin-impact-version-36-aranara-questline-rum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