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고 Plus+ 예판 일정 나이트캡 잠만보 스페셜리서치 정리

6월 23일 금요일 오전 9시부터 포켓몬고 Plus+의 예약 판매가 시작됩니다. 정식 발매일은 7월 14일로 포켓몬고와 포켓몬 슬립과 연동할 수 있는 디바이스죠.

무엇보다도 포켓몬고 Plus+는 포켓몬고와 연동 시 포켓몬고 Plus나 몬스터볼 Plus처럼 스마트폰 화면을 계속 보고 있을 필요 없이 쾌적하게 포켓몬고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포켓스톱을 자동으로 돌리고 몬스터를 던지는 기능에 더해, 추가로 슈퍼볼과 하이퍼볼을 사용하는 기능까지 추가되어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포켓몬고 Plus+라고 할 수 있죠.

또한, 포켓몬고와 포켓몬고 Plus+를 연동하면 포켓몬고에서 나이트캡 잠만보를 만날 수 있는 '스페셜리서치'도 받아볼 수 있기에 추가적으로 귀여움까지 더해준 느낌이 구매 욕구를 쓰윽 올려주는 상태입니다. 다만, 가격은 이전에 공개되었던 64,800원으로 다소 비싼 느낌을 보여주고 있지만, 나이트캡 잠만보를 포기할 수 없어서 구매를 진행해 볼까 정도로 생각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ㅎㅎ

아울러 해당 상품은 예약 판매로 23일부터 진행되기에 정식 발매일인 7월 14일에 맞춰서 발송이 되며, 발송일 이전 환불이 가능한 부분도 참고하셔서 구매를 고민해 보시면 되겠습니다.

포켓몬고 Plus+ (플러스 플러스)의 이미지는 포켓볼과 동일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으며, 포켓몬고 Plus+에는 피카츄가 들어있어 자기 전, 일어날 때 한 번씩 눌러줘서 수면 기록을 할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버튼을 누르면 피카츄의 울음소리가 나와 간단하게 수면 데이터 계측이 끝나게 되죠. 여기서 수면 계측은 아래의 포켓몬 슬립과 연결되는 부분이니 포켓몬 슬립도 참고하셔서 진행하시면 다양한 포켓몬고 Plus+를 즐겨볼 수 있을 것 같네요.

특히 포켓몬고 Plus+에 들어있는 피카츄는 자장가를 불러주거나, 잠을 잘수록 친해져서 새로운 알람 음성을 획득하는 등의 신규 기능도 포함되어 있어 피카츄와의 꿈나라 여정을 떠나볼 수 있는 재미도 있을 듯하죠. ㅎㅎ 보기만 해도 귀여운 피카츄는 자장가까지 귀여운 모습을 보여주네요.

그리고, 앞서 설명드렸다시피 포켓몬 슬립에 대한 내용이 올여름 자세하게 공개될 예정인데요. 포켓몬 슬립을 설치하고, 플레이어가 스마트폰을 머리맡에 두고 자는 것으로 자신의 수면 상태를 계측하고, 기록하고, 분석할 수 있다고 합니다. 플레이어 수면 타입은 꾸벅꾸벅, 새근새근, 쿨쿨까지 세 가지로 구분되며, 같은 수면 패턴을 가진 포켓몬들이 잠만보의 주위에 모여들게 됩니다.

평소에는 좀처럼 보기 힘든 희귀한 잠자는 포켓몬을 만날 수 있기에 귀여운 맛으로 포켓몬 슬립을 즐겨볼 수 있지 않을까 싶어요. 포켓몬이 잠자는 모습은 얼간이잠, 축처진귀잠, 한쪽눈만잠 등 푹 자면서 다양한 모습의 포켓몬 모습을 만날 수 있는 점도 포켓몬 슬립의 재미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귀여움으로 똘똘 뭉쳐진 포켓몬고 Plus+(플러스 플러스)는 23년 6월 23일 9시부터 예약 판매가 진행되며, 포켓몬고와 포켓몬고 Plus+를 연동한 유저는 나이트캡 잠만보를 잡을 수 있는 스페셜 리서치까지 얻어볼 수 있으니 포켓몬고 플러스 구매를 고민하셨던 분들은 이번에 새로운 기능을 탑재한 포켓몬고 Plus+ 구매 고민해 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