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고: 빛나는 티고라스가 있는지?

티고라스는 포켓몬고의 어드벤처 위크 2023에 등장할 예정이지만 빛나는 변형을 사용할 수 있을까?

닌텐도 3DS용으로 출시된 포켓몬스터 X Y는 메인라인 포켓몬 시리즈의 6세대를 안내하여 고대 화석에서 두 개의 새로운 진화 라인을 가져왔다. 드래곤/바위 타입의 포켓몬인 티고라스는 포켓몬고에 새로운 것은 아니지만 다가오는 이벤트인 어드벤처 위크 2023에 등장할 예정이며 현지 시간으로 7월 27일 오전 10시에 시작되어 현지 시간으로 8월 2일 오후 8시에 끝난다.

티고라스는 야생에서 스폰될 가능성이 증가할 것이며 또 다른 화석 포켓몬은 아마루스, 바위/얼음 툰드라 동물이다. 그러나 포켓몬고 플레이어들이 이 이벤트에 대해 가질 수 있는 큰 질문은 티고라스가 빛날 수 있는지 여부이다. 여기 답이 있다.

포켓몬고에서 빛나는 티고라스가 있는지?

예스!. 포켓몬고 역사상 처음으로 티고라스와 견고라스의 파란색 빛나는는 변종을 만날 수 있다. 그리고 약간의 추가 대우를 위해 7km 알에서 부화한 티고라스나 아마루스는 빛날 가능성이 더 높으며 플레이어에게 흔치 않은 종을 얻을 수 있는 또 다른 기회를 제공한다.

게다가 포켓몬고 플레이어는 티고라스와 아마루스의 만남으로 끝나는 어드벤처 위크 이벤트 동안 특별한 컬렉션 챌린지를 기대할 수 있다. 두 개의 필드 리서치 과제는 또한 트레이너들에게 화석 포켓몬과의 만남을 보상할 것이다.

티고라스를 견고라스로 진화시키는 방법

일반 포켓몬 게임에서 트레이너는 낮에 레벨 39로 올려 티고라스를 견고라스로 진화시킬 수 있다. 포켓몬고에서 그것을 진화시키는 방법은 대부분 동일하지만 힘을 증가시키는 대신 트레이너는 물론 티고라스 사텅을 가져야 할 것이다. 낮에 50 티고라스 사텅을 사용하면 포켓몬이 진화할 것이다. 반대로 아마루스는 50개의 사탕이 필요하지만 밤에만 아마루르가 진화할 수 있다.

플레이어가 스폰으로 티고라스를 만날 때마다 가능하면 파인열매를 사용하자. 이건 티고라스를 잡은 후 받은 사탕의 수를 두 배로 늘릴 것이며 견고라스로 진화하는 것이 조금 더 쉬울 것이다. 또 플레이어는 티고라스를 버디로 설정하여 걷는 동안 사탕을 벌거나 티고라스 복제본을 전송하여 더 많은 사탕을 주머니에 넣을 수도 있다.

포켓몬고는 모바일 장치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sony #소니 #ps5 #ps4 #닌텐도 #스위치 #nintendo #switch #마이크로소프트 #xbox #게임 #game #콘솔 #모바일게임 #ios #android #아이폰 #안드로이드 #pc #포켓몬고

소스 : 겜렌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