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 원신 편」】 Genshin Impact Sumeru 미리보기가 새로운 환경을 보여줍니다

Hoyoverse를 통한 이미지

Genshin Impact에 제공되는 Sumeru 지역의 최신 티저는 플레이어에게 새로운 지역이 버전 3.0과 함께 게임에 도착할 때 탐험할 것으로 예상할 수 있는 새로운 환경을 엿볼 수 있도록 합니다.

티저에서는 무성한 열대 우림 지역에 있는 이름 그대로 Sumeru의 도시를 보여줍니다 . 거대한 나무, 강, 그리고 문명에서 멀어질수록 풍경을 압도하는 빛나는 버섯이 있습니다. 이 환경은 Inazuma 및 Liyue의 더 들쭉날쭉한 산이나 높은 기둥에 비해 더 매끄럽고 끝없는 느낌을 불러일으키도록 만들어졌습니다.

또 다른 주요 생물군계는 토네이도와 같은 거대한 폭풍우에 휩싸인 사막 지역입니다. 여기에서 발견된 유적은 시간, 모래, 날씨에 의해 모두 닳아 없어졌습니다. 이 지역은 또한 하늘에 떠 있는 신비한 유적뿐만 아니라 탐험할 지하 유적과 숨겨진 지역도 많이 있습니다. 자연의 유일한 표시는 오아시스 근처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첫 번째 티저에서 일부 열대 우림 지역을 보았지만 이것은 우리가 얻은 사막 환경에 대한 첫 번째 모습이었습니다.

Sumeru는 Genshin Impact에서 가장 큰 지역으로 보고되며 Mondstadt와 Liyue의 면적을 합친 것보다 더 크다고 합니다. 그러나 일부 팬들은 이 거대한 지역의 대부분이 할 것도 볼 것도 없이 텅 빈 사막이 차지할 수 있다고 추측합니다.

Genshin Impact의 3.0 업데이트는 출시 이후 가장 기대되는 게임 업데이트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이 대규모의 새로운 Sumeru 지역 외에도 이번 업데이트는 Dendro라는 새로운 요소 가 게임에 추가되는 첫 번째 업데이트가 될 것입니다. 아직 3.0이 언제 올지 모르지만 8월 중 어느 시점에 올 것이라는 징후가 나타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