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외천 리니지M 울려퍼지는 진혼곡 레퀴엠 업데이트 사신 리부트

한국 모바일 게임 시장의 영원한 1인자 리니지M에 새로운 소식이 들려왔습니다. 바로 사신 클래스의 리부트 소식입니다. 사신 클래스는 고유의 독특한 컨셉으로 인해 고정 팬층이 두터운 클래스로 유명하죠. 그래서인지 리니지M의 이번 클래스 업데이트 레퀴엠 안식의 서곡은 그 어느 때보다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중입니다. 리니지M이 이번 레퀴엠 업데이트를 얼마나 준비를 했는지 한 번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죠.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할 정도면 리니지M이 이번 업데이트를 얼마나 중요하게 여기는지 알 수 있습니다. 업데이트 완료일인 3월 20일 이전까지 사전예약 신청을 완료하게 되면, 보상 아이템들을 선택해서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아이템은 국왕 에오딘의 보급과 성장 지원 상자로 나누어지며, 보급 상자에선 최상급 뽑기팩 선택 상자와 스킬 카드 뽑기팩 상자 같은 기존 유저들을 위한 아이템들이 구성되어 있고, 성장 지원 상자에는 아덴 기사단의 장비 상자와 국왕 에오딘의 성장 큐브 등 신규, 복귀 유저들을 위한 아이템들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각자 본인이 원하는 특성에 맞게 선택을 해서 획득해 보시기를 바라겠습니다. 사전예약을 해야 한다는 선제조건이 있다는 사실을 잊어서는 안되겠죠.

특히 신규 및 복귀 유저들은 이 탈리안의 가더를 주목해 보시기 바라겠습니다. 비록 기간제 아이템이긴 하지만 근거리 대미지 +1과 근거리 치명타 대미지 +1, 데스 소울 발동이라는 준수한 성능을 가진 아이템으로서 아덴 대륙에서 어느 정도 자리를 잡을 때까지 큰 힘이 되어 줄 것입니다. 이 아이템 하나만으로 사전예약을 해야 할 이유는 충분해 보이겠죠.

이번 사신 클래스의 리부트와 시기를 맞춰 새로운 특수 던전 또한 공개가 되었습니다. 알비노 분지 내 유황 던전이 그것인데요. 기존 지역지인 늪지대와 폭포를 지나 포탈을 통해 유황 던전으로 진입할 수 있다고 합니다. 유황 지역에서만 볼 수 있는 몬스터와 새로운 변신 카드 및 컬렉션이 추가되었으니, 사신 클래스의 리부트를 기다렸다가 탐험해 보시는 것을 개인적으로 추천해 드립니다.

알비노 분지 지역에서만 클리어해 볼 수 있는 이벤트 또한 참여해 보시기를 바라겠습니다. 3월 13일까지 매일 알비노 분지에 나타나는 몬스터를 100마리 이상 처치하게 되면 클리어할 수 있는 비교적 간단한 이벤트로써 탐나는 성장의 물약과 명예 코인, 변신 제작 코인, 마법인형 제작 코인 그리고 성물 제작 코인을 각각 300개씩 확정적으로 지급받을 수 있으며, 확률에 따라서 알비노 분지 시간 충전석과 할파스의 기운, 빛나는 할파스의 기운을 획득할 수 있는 알비노 분지 탐험 상자를 보상으로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매일매일 받을 수 있는 아이템이기 때문에 이벤트 기간 동안 꾸준히 참여를 해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죠.

빠른 레벨 업이 필요한 유저들은 알비노 분지와 더불어 시련 던전인 엘모어 군단의 습격을 병행해서 클리어 해보시기를 바라겠습니다. 알비노 분지 일일 이벤트 퀘스트와 마찬가지로 3월 13일까지 진행해 볼 수 있는 이 시련 던전은 망자의 주머니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여러모로 모험가들이 즐길 수 있는 던전들이 많이 추가된 것 같습니다.

던전 시스템 말고도, 모든 유저들의 배려 차원에서 시즌 패스를 아데나로 구매할 수 있게 해둔 리니지M입니다. 상점 내 이벤트 탭을 통해서 200만 아데나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업데이트 완료일인 3월 20일 전까지 누구나 구매할 수 있으니, 여유의 아데나가 있는 유저들은 꼭 구매를 해보시기 바라겠습니다. 그리고 3월 13일, 사신의 리부트 내용들이 자세히 공개가 될 예정입니다. 가장 두터운 팬층을 보유하고 있는 클래스인 만큼, 리부트 내용 하나하나에 파급 효과가 어마어마할 것으로 예상이 되는군요. 사신의 진혼곡이 얼마나 강해질지 한 번 지켜보도록 하죠.

사전예약 : 2024. 3. 6.(수) ~ 3. 19.(화) 23:59

lineagem.plaync.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