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나리자의 미소 보다 백만배나 더 아름다운! 천진한 모더니아의 함박웃음♡ 지휘관들의 첫사랑 / 현재 진행중인 《승리의 여신: 니케》 기록들(추천 니케 및 약간의 성장 가이드, 팁)
"시청자들의 저주가 걸린(?) 복순덕님의 필그림 첫 몰드깡! (도로시도로시도로시도로시...)"
"……."
후우... 격하게 공감가는 영상이다ㅠㅠ 난 지금껏 단 한 번도 필그림이 안 나왔고 심지어 R 까지도 나왔다구ㄷㄷ;;
이거 너무 하지 않나요?! (칫!) 아무리 그래도 필그림 몰드깡인데!! 필그림 타워 올라가는 것도 뉴비한테는 벅차고, 힘들게 모은 몰드의 픽업 확률도 높다지만, 엄연히 운빨! 계속해서 꽝이 나오면 멘붕이 오지요 네에... 연속해서 픽업 활률을 올려준다든지, 아니면 몇 번 실패시에는 1회라도 100% 확률로 필그림을 얻을 수 있게 해 줘야..! 크흠.
뭐.. 나 같은 경우에는 1년 넘게 한 유저로서, 그동한 틈틈히 재화를 모아서 다른 픽업으로 얻기는 했지만 말이에요.
여러분. 현재 니케 티어표를 참조하면(주관적 기준), 0티어는 홍련: 흑영, 레드후드 라고 해요. 모더니아, 루드밀라 : 윈터 오너, 앨리스, 홍련은 1티어급으로 여전히 건재하구요. 참고로 1티어 지원형은 리타가 현존 인권캐. 도로시도 좋구요. 스토리를 밀 때에는 평타가 우수한 모더니아가 0티어급 같습니다. 솔레나 유니온 레이드 보스전의 고점덱으로는 흑련, 레후가 좋은 것 같아요. 앨리스는 뉴비가 당장 하기에는 육성이 조금 힘들 듯. 그리고 누블랑, 티아 나가 조합이 현재로 좋은 편성덱으로 추천하네요. 누아르, 나가는 단으로도 기용 가능하구요. 픽업시 참고하길.
저는 본계정에 누블랑이 있고 티아도 있지만 아직 나가는 없어요. 부계정에는 누아르하고 나가만 있네요. 쩝ㅋㅋ
저는 게임 할 때 창모드로 해 놓고 멀티작업합니다. 블로그도 하고 유트보도 보며 웹 서치도 하면서 게임해요(치매 예방;;) 아래는, 최근에 치른 유니온전 기록이에요. 우리 유니온은 내 혼자만 열심히 해도 보통 5단계 까지는 가요.
<니케>는 캐릭터 돌파도 좋지만 우선 장비 강화를 해 줘야 강력해 집니다. 목표는 9티어 기업 장비에 오버로드까지 맞춰주는 거예요. 필그림 전용 화력형 9티어 기업 장비(그 중에 머리 따꿍)에 공력이 제일 높습니다. 아래에 요거.
장비 강화는 화력형 주력 캐릭 위주로 우선 성장해 주는 게 좋아요(위에 티어 캐릭 참조), 오버로드 작도 마찬가지.
그리고 스킬을 찍는 것도 잘 해야 하는데요. 그래서 <니케>에는 '스킬 초기화' 아이템이란 것을 정기적으로 뿌려줍니다. 하지만 수량이 적기 때문에 잘 모아두었다가 효율적으로 사용하세요. 저는 그동안 스킬을 허접하게 찍어서;; 요번에 초기화 작업을 하고 새롭게 다시 찍고 있는 중이에요. (유튜브에서 성장 가이드 영상을 보면서 공부중!)
지난번 신년 이벤트 때까지 모은 '골드 마일리지 티켓'으로 본계정에 모더니아는 이제 3돌까지, 부계정은 획득후 2돌까지 했어요. 3돌까지 하려다가 흑련(홍련: 흑영)이 워낙 좋다고 해서 명함이라도 가져가려고 본계정, 부계정에 하나씩 얻어 놓았어요.
뽑기 같은 경우,
여러분도 무·소과금 유저라면 저처럼 '골드 마일리지 티켓'을 평소에 꾸준히 모으세요. 쥬얼도 마찬가지! 그래서 특별 이벤트에 필그림이 배포될 때나 한정캐 좋은 게 나오면 그 때에 지르면 됩니다. 시간이 해결해 줄 거예요. 홧팅!
"지휘관, 여러분."
"모나리자... 아니 마리안(모더니아) 있나요?"
"아아... 사랑스런 모더니아♡ 모든 지휘관들의 첫사랑~"
"모나리자의 미소 보다 백만배나 더 아름다운!"
"천진한 모더니아의 함박웃음 한 번에 모든 것이 녹아내립니다."
"학생들은 그날 하루 학교 수업이 즐겁고,
직장인들은 그날 하루 회사 업무가 행복합니다~ ♪"
"-!!"
"헉!!! >_< (심쿵)"
저는 휴대폰 벨소리도 《승리의 여신 니케》 모더니아 테마곡 - 「Goodbye For Now」(Full Ver.)으로 설정해 놨어요ㅎㅎ 매일 전화벨이 울릴 때마다 (심지어 스팸 전화라도! 끊지 않고 받지 않고) 노래를 듣는 즐거움이 있거든요♬
유튜브 등에서 영상으로 다운받아서 MP3 변환기로 바꾸어 사용하면 될 거예요. 아래에 툴은 내가 지금 쓰고 있는 Pazera_Free_Audio_Extractor_64bit_PORTABLE_2.10 입니다. 사용하기 편해서 설교 자료도 이렇게 변환해서 스마트폰에 넣어 다닙니다.
“첫사랑 나에게 올 거라 믿고 있죠~”
“나의 첫사랑 이루어 주세요.”
“나는 사랑에 빠졌어요. (행복해요)”
O-24 (오투포) - First Love (첫사랑) Color Coded Lyrics [Han/Rom/Eng] (가사) / AS Fansub
"크... 크흠;;"
그래요... 성도인 저와 여러분의 진짜 첫사랑은 모더니아... 아니 우리 주님일 테죠. 그리스도의 사랑! 그 처음 사랑을 늘 잊지 말고 사십시다. 이왕이면 인생에서의 첫사랑도 이루어지길 응원해 드립니다. 여러분의 행복을 빌어요!
"와우! (짝짝짝)"
"님아, 고맙습니다."
마리안(모더니아) 뿐만 아니라 라피, 아니스, 네온, 나의 카운터스 스쿼드 멤버들 모두 소중한 동료들입니다. 저마다의 개성과 매력이 있고, 지휘관인 나를 믿고 따라주는 든든한 동료입니다. 전장에서 목숨 마저도 아끼질 않고 서로를 위하며 지켜주는 모습에 언제나 감동을 받아요. 비록 게임이지만 현실에서는 경험할 수 없는 뜨거운 전우애죠.
지난번에 라피가 코드: 레드후드를 풀가동시켜 우리를 위기에서 구해준 적이 있었어요. 그후 필그림 도로시와 함께 라피를 찾아서 현재 지상으로 출격중입니다. 챕터25.
"인카운터! 두두두두-!"
드디어 마지막 챕터 26에 진입. (자랑스럽도다, 무과금 유저여! 야나두!) 여러분도 할 수 있어요. 홧팅!
지상에서 새로 마주한 니케, 차임과 크라운.
"너무 많잖아! (팩폭ㅋㅋ)"
"우리 같은 무과금 유저는..ㄷㄷ"
앞으로 지상에서의 흥미진진한 스토리가 기대됩니다. 지휘관 여러분들도 즐겜하시고 좋은 하루 보내세요.
조만간 설날 명절이네요. 연휴 기간도 잘 보내시구용. 오늘 일기 끝~ *
백만배... 아니 천만배... 아니아니, 비교할 수 없는 천상의 미소, 우리 주님의 그 사랑이 가득 담긴 미소를 받아,
언제나 주 안에서 평안하길 축원합니다. 그리스도 안에서 하나님의 은혜와 사랑이 충만히 흘러 넘치길...
"주님이 제일 좋아요! 따뜻한 햇살 같아서 좋아요."
여러분...
세상은 참된 기독교를 잘 모릅니다. 율법의 행위와 종교적인 교리로 너무나 왜곡된 기독교의 모습만 보고 있어,
그 하나님과 하나님 나라에 대해 많이 오해를 하고 있어요. 다른 복음으로 인해 그리스도의 복음이 숨겨졌습니다.
그렇게 하나님 나라는 은닉되어 지금 우리에게 오고 있습니다. 창세 전에 택하심을 입은 그의 백성에게만요.
여러분이 진짜 기독교회에 들어오길 기도합니다. 그래서 저처럼, 이 진리 안에서 참으로 자유케 해방되기를...
SSR 니케 중에서 숨은 니케라고 할수 있는 필그림 뽑기 확률이 희소하다고 하지만, 로또복권 1등 당첨 확률 보다,
훨씬, 훨씬 더 낮은 당신의 무조건적인 '선택'으로 저와 여러분이 이미 하나님 나라의 아들들이 되었다니! 와우.
그 하나님에게 꽝이란 건 없습니다. 당신은 전지전능하신 신이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온전하고 완전한 존재예요.
이것 보다 더 대박 사건이 어딨을 까요? 게임에서 얻을 수 있는 기쁨 보다 비교할 수 없는 기쁨으로 즐거워 하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