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게임추천 트라하 인피니티 유성의 탑, 별자리 시스템 등장!

평소 블로그 포스팅을 통해서 트라하 인피니티는 정말 무과금, 라이트 유저에게 적극 추천하고 싶은 모바일게임이라는 이야기를 했었는데, 그 이유는 하루에 조금씩만 방치를 해주면 알아서 성장되는 편리함 덕분이다. 기본적으로 과금 유도가 심하지 않은 게임이고, 다양한 소울메이트들과 함께 연속해서 사냥을 해나가면 점차적으로 강해지는 즐거움을 만끽하게 된다.

최근 트라하 인피니티에서 가장 뜨거운 감자는 단연 신규 클래스 아처다. 아처는 긴 사거리를 바탕으로 빠른 공격 속도를 자랑하고, 폭발적인 몰아치기가 가능해서 사냥의 즐거움이 있다. 고급 스킬 중에는 사냥 속도를 대폭 올려주는 것들이 많아서 성장을 할수록 점점 더 재미있어지는 클래스다. 아처의 인기가 높다보니 자연스럽게 소울메이트에서도 아처는 많이 중용된다.

개인적으로 아처를 소울메이트로 기용할 때는 '화염폭발', '화살비' 같은 광역 스킬을 세팅을 했는지 우선적으로 살피고 있다.

아처는 광역 기술도 좋지만 지속 딜도 괜찮은 클래스다. '매의 눈' 스킬을 익히면 적에게 매를 날려서 피해를 입히고, 일정 시간 동안 자신의 치명타 명중과 치명피해 증가율을 높일 수 있다. 공격을 할 때마다 치명타가 계속해서 터지는 짜릿함을 느낄 수 있어서 타 직업에서는 느낄 수 없는 시원시원함이 녹아들어 있다.

참고로 4월 21일자로 직업 밸런스 패치가 있었다. 대부분의 직업들이 상향 받아서 기존보다 더 화끈하고, 깊이 있는 플레이를 펼칠 수 있게 되었다.

특이한 건 아처가 추가적으로 공격 범위나 각도의 상향을 받고, 기존 유성우 스킬이 중력탄으로 변경되어 이제는 정말 좋아졌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는 것이다. 기존에도 안좋은건 아니었는데, 공격 범위가 대폭 늘어나고, 넓어지면서 모든걸 다 쓸어 담겠다는 의지가 느껴진다. 요즘 아처가 정말 핫하니 평소 무과금으로 천천히 할만한 모바일게임을 찾고 있다면 트라하 인피니티의 아처를 해보도록 하자.

아처의 진정한 재미를 경험하기 위해서는 고급 스킬북을 얻어야 하는데, 보통 스킬북은 시간제 던전(수련의 탑)에서 파밍하거나 군단(길드) 임무를 완료하고 스킬북을 만들어서 입수하게 된다. 결국 이 게임은 스킬북 획득이 가장 중요하다고 할 수 있으며, 이외에 성장에 필요한 다양한 재화나 영웅 등급의 장비들은 대부분 출석체크 같은 이벤트를 통해서 입수할 수 있다. 4월 7일부터 시작된 14일 출석 체크 이벤트로 영웅 등급의 장비를 비롯한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고, 신규/복귀 유저에게는 별도의 출석 이벤트가 진행된다. 여기에 기본적인 월간 출석부도 있어서 접속하면 총 3번의 출석체크 보상을 받게된다.

트라하 인피니티가 모바일게임추천으로 손색이 없는 이유는 게임을 좀 하다보면 이런저런 이유로 장비 뽑기 티켓, 동료 소환 티켓을 마구 얻을 수 있어서 무과금 유저도 10연차 가챠를 계속해서 돌릴 수 있다. 그래서 장비를 맞추는데 따른 스트레스가 없어서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라이트 유저들 입장에서는 상당히 좋은 게임이라고 할 수 있는데, 이미 기존의 스펙이 충분한 유저들은 매번 새로운 콘텐츠를 갈구할 수 밖에 없다. 그래서 최근 새로운 시간제 던전 유성의 탑이 등장했다. 입장 조건은 100레벨, 전투력 1,001,587 이다.

유성의 탑에서는 스타스톤을 얻을 수 있는 상자, 영웅 등급 장비를 유일 등급으로 초월할 때 사용되는 아이템이 드랍된다. 이번에 새롭게 추가된 별자리 시스템은 본인의 캐릭터를 충분히 성장시켜둔 유저들을 위한 업데이트로, 더욱 더 고스펙에 도달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사실 시간제 던전은 누구나 공격할 수 있는 PK 무법지대다. 그동안 시간제 던전의 수련의 탑에서는 서로 치지 않는다는 암묵적인 룰이 있었는데, 유성의 탑에서는 어떻게될지 궁금해진다.

스타스톤은 붉은색, 금색, 은색, 푸른색, 초록색, 보라색의 색깔이 있으며, 각 색깔마다 부여하는 능력치가 다르다. 아처의 경우 관통력과 치명타 명중이 중요한 옵션이므로 금색 스타스톤을 우선적으로 강화하는게 낫지 않을까 생각된다. PvP에서 우위를 점할 수 있는 능력치들로 구성되어 있어서 앞으로 별자리 세팅이 매우 중요할 것으로 예상된다.

유성의 탑에서 얻을 수 있는 스타스톤은 별자리 물병자리를 시작으로 다양한 별자리를 완성하게 된다. 색깔에 맞는 스타스톤을 장착할 수 있으며, 장착 후 강화를 해주는게 좋다. 10단계까지 강화한 스타스톤 2개를 합성하면 상위 등급의 스타스톤으로 승급이 가능하다.

고무적인건 가장 높은 유일 등급의 스타스톤 강화 확률이 40% 정도로 낮지 않다는 점이다. 물론 유일 등급은 그만큼 많은 골드가 필요하지만 강화 확률이 낮지 않아서 스트레스 받는 일은 없을 것 같다. (일반 100%, 고급 80%, 희귀 60%, 영웅 50%, 유일 40%)

현재 트라하 인피니티 공식 카페에서는 유성의 탑 도전 인증 이벤트, 소울메이트 소환 이벤트 등, 유저들이 인게임에서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니 참고하자.

게다가 앞으로의 업데이트 방향 및 진행상황을 미리 알 수 있도록 공식 카페 내의 인피니티 알림톡을 생성했다. 이를 통해 유저들과 소통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트라하 인피니티! 더욱 재미있고, 알차게 플레이하고 싶다면 인피니티 알림톡이 있는 공식카페 소식과 이벤트에 귀를 귀울여보면 좋을 것 같다. (공식카페 바로가기)

해당 게임사 저작권료 제공 / 글 cowa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