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트 크로우 스케줄러 활용하기
안녕하세요 모바일 게임 추천하는 라바입니다. 오늘은 나이트 크로우 스케줄러 활용하는 방법에 대한 공략글 입니다. 스케줄러는 레벨 40부터 오픈되는 던전과 필드사냥을 자동으로 진행시켜주는 기능입니다.
이런식으로 필드와 던전을 본인이 원하는 시간만큼 등록해 자동으로 사냥이 가능합니다. 최대 등록시간은 10시간으로 시간에 맞게 적절하게 분배해 던전과 필드사냥을 하면 됩니다. 스케줄은 본인이 원하는대로 등록하면 되지만 마지막 스케줄은 본인이 가장 오래 사냥하고 싶은 필드를 등록하는 걸 추천합니다. 그 이유는 스케줄러에 등록한 10시간 스케줄이 모두 끝나면 마지막에 등록했던 필드에서 계속 사냥을 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보통 시간 던전을 먼저 등록하고 오랫동안 파밍하고 싶은 필드를 마지막 스케줄에 등록하는게 정석입니다.
그리고 스케줄러를 이용할 때는 설정의 전투 텝에서 '자동 사냥 탐색 범위'를 40m이상 설정하는 걸 추천합니다. 던전에 입장했을 때 자동 사냥 탐색 범위 안에 몬스터가 없다면 바로 다음 스케줄로 이동하기 때문에 탐색 범위를 좁게 설정하면 던전을 돌지 않고 퇴장할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스케줄러는 매우 편리한 기능이지만 오프라인 모드가 없어 항상 게임을 켜놔야 한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여기까지 간략하게 나이트 크로우 스케줄러 활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