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롤스타즈 버블 트러블 앰버 캐릭터 스킨 너무 예쁘잖아

브롤스타즈를 하면서 브롤러에게 스킨을 입히는 건 자신을 꾸미는 것과도 같은 기분을 선사해 주기 때문에 브롤스타즈를 하는 데 있어 스킨은 중요한 요소 중 하나라 할 수 있습니다.

특히 이번에 출시된 버블 트러블 앰버는 앰버를 주로 하는 장인 분들이라면 가지고 싶은 스킨 중 하나이지 않을까 싶은데요. 기존 앰버와 비교하면 성숙한 앰버 느낌이라고 해야 할까요? 참 예쁘네요.

일반 앰버와 버블 트러블 앰버의 외형 차이도 크지만 가장 큰 차이라고 한다면 걸어 다닐 때 일반 앰버는 아무런 변화가 없지만 버블 트러블 앰버는 주변으로 버블이 발생하는 걸 볼 수 있습니다. 근데 다소 걷는 게 힘들어 보인다는 게 흠이라고 해야 할까요?

엠버의 일반 공격 용의 숨결을 사용해 보았습니다. 일반 앰버는 활활 타오르는 불길을 내뿜는데 반해 버블 트러블 앰버는 무더운 여름에 잘 어울리는 버블을 내뿜는 걸 볼 수 있습니다. 맞아도 안 아플 것만 같네요.

앰버의 특수 공격 불 쇼입니다. 일반 앰버는 연료가 든 병을 던지는데 버블 트러블 앰버는 물이 가득 담긴 병을 던지는 걸 볼 수 있습니다. 또한 병을 던진 후 일반 공격을 사용했을 때 차이도 확실히 느껴지죠?

다수의 적들에게도 용의 숨결과 불 쇼를 사용해 봤는데요. 다수의 적에서는 스킨에 차이점을 크게 느낄 수가 없더군요. 기존 앰버가 더 괜찮은 거 같기도 하는...

마지막으로 앰즈의 가젯인 불소시개도 사용을 해봤습니다. 파란색 버블이 여름과 참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시원함을 경험하고 싶다면 이번에 상점에서 판매하고 있는 버블 트러블 앰버에 관심 가져보면 좋겠네요.

아침에 브롤스타즈에 접속을 해보니 상점에 신규 스킨이 등장을 했더군요. 기존에 있었던 스킨인지는 모르...

blog.koreamobilegam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