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판오분전 쿠폰과 정보, 모바일 RPG 게임순위 1위!

모바일 RPG 게임순위 1위를 기록하며 왕좌를 꿰찬 개판오분전의 인기가 점점더 뜨거워지고 있다. 당장 필자만 보더라도 요즘 진짜 바빠서 웬만하면 안 건드리려고 했지만 남들 다 하는데 혼자 안 하니 뭔가 유행에 뒤떨어지는 기분이 들더라고? 그래서 살짝 등 떠밀리듯 시작을 해봤는데, 이거 뿌려둔 쿠폰도 굉장히 많고 또 신박한 콘텐츠들이 상당히 많아 왜 그토록 많은 유저들에게 사랑받고 있는지 금방 알 수 있었다.

모바일 RPG 게임순위 1등

개판오분전은 직장인들의 견생역전이라는 세계관을 배경으로 유저들의 큰 사랑을 얻고 있는 방치형 RPG 게임이다. 정확히 세보진 않았지만 최근 몇 주간 온라인 게임순위를 살펴볼 때마다 항상 TOP3안에 위치하고 있어 없던 관심도 생기려던 참이었는데, 아니나 다를까 주위 지인들을 살펴보니 이거 안 하는 사람이 없더라.

살짝 늦게 시작한 감이 있어 이론이라도 좀 빠삭하게 알고 시작하자라는 생각에 개판오분전 관련 정보를 찾아봤는데, 그중 테마곡으로 개세마리라는 노래가 있더라고? 이거 진짜 겁나 웃기니까 안 보신 분들 있으면 꼭 한번 찾아보길 바란다. 귀여운 시바견이 사정없이 좌우로 흔들어 재끼는게 엊그제부터 자려고 누우면 계속 생각난다.

무튼 세계관이야 방치형 RPG 게임하는데 굳이 중요한 건 아니니 간단하게만 요약하면 직장인들이 일하다가 스트레스 받아서 견생역전 하는 컨셉이다 정도로만 알고 계시면 될 것 같고 시작전 미리 알고 있으면 좋은게 바로 캐릭터들이다. 개판오분전에는 무려 전 세계 50여 국가의 위인들이 강아지로 등장하며 그중에선 제법 익숙한 이름들도 자주 보인다.

예를 들어서 손오멍이나 클레오멍트라 등을 꼽아볼 수 있는데, 각 위인들의 상징적인 특징은 그대로 잡아서 견인화한게 굉장히 매력적이다. 위는 필자가 요 며칠 현질도 약간해가면서 키워본 댕댕이들로 다른 유저분들한테 조언을 들어보니까 이게 후반에 권속으로 먹히지 않으려면 손오멍 / 멍테나 / 멍포 / 견미호 / 멍길동 이렇게 5명은 꼭 데려가야 된다고 하니 초보자분들은 참고하길 바란다.

여기서 권속이란 개판오분전의 점령 시스템 같은 건데, 이게 참 야무진 콘텐츠다. 쉽게 말하자면 나보다 약한 유저들을 힘으로 복종시킨 다음 그 유저가 벌어드리는 자원을 강탈할 수 콘텐츠로 이게 살짝 비인간적으로 보일 순 있지만 하다보면 은근 재밌다. 물론 약육강식의 세계가 늘 그러하듯 오히려 나도 권속 당할 수 있다는 생각을 늘 해야겠지!

그와 더불어 본인이 모바일 RPG 게임을 할 때 보통 현질을 잘 안 하는 편이다 싶은 분들에겐 개판오분전 적극적으로 추천해 드리고 싶은데, 이게 순위 상단에 계속 머무르고 있는 건 다 이유가 있다. 바로 무과금러분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과 단계별로 해금되는 보상 시스템이 굉장히 잘 설계 되어있으며, 당장 필자만 보더라도 별로 현질을 안 했음에도 불구하고 열심히 하니까 한때는 랭킹 3위까지 올라갈 수 있었다.

이벤트 정보를 디테일하게 알아보면 조건별로 크게 4가지로 나눌 수 있다.

  • [jd

    출석 (7일 / 멋진혜택 / 1004뽑기)

    출석 (7일 / 멋진혜택 / 1004뽑기)

  • [jd

    조건부 미션 (관문돌파 / 펫수집 / 보물함 오픈 / 관문 도전횟수)

    조건부 미션 (관문돌파 / 펫수집 / 보물함 오픈 / 관문 도전횟수)

  • [jd

    특권

    특권

  • [jd

    쿠폰(9종)

    쿠폰(9종)

    그 종류가 굉장히 많긴 하지만 이게 어차피 플레이하다 보면 조건 만족 시 자동으로 팝업이 뜸으로 굳이 공부하거나 할 건 없다. 다만 개판오분전 메인화면 왼쪽을 보면 커뮤니티라고 보일 텐데, 이거는 별도의 팝업이 안 뜨니까 꼭 들어가서 직접 보상을 수령해 주어야 한다.

    마지막으로 모바일 RPG 게임 순위 1위를 다투는 개판오분전이니만큼 준비되어 있는 쿠폰도 굉장히 많은데, 현시점 기준 사용 가능한 건 총 9종류로 메인화면▶좌측상단초상화▶쿠폰코드를 눌러 입력할 수 있다. 참고로 대소문자를 모두 구분하니까 주의하자.

    처음에는 진짜 간단하게 찍먹만 해보려고 했지만 500스테이지부터는 낚시 콘텐츠도 해금되고 그 이후에 열리는 고대 유적이나 댕댕신수호전이라는게 진짜 꿀잼이라고 하던데, 아무래도 당분간은 정착해서 플레이하게 되지 않을까 싶다. 더군다나 지금 마켓 순위를 보면 무소과금 유저들을 위한 모바일 RPG 게임이 어딨는가? 애초에 쿠폰 같은 걸 뿌리는 경우도 잘 없다.

    여기까지 모바일 RPG 게임순위 1위를 기록한 개판오분전의 쿠폰과 정보에 대해 알아봤는데, 어떤 느낌인지 살짝 파악이 되셨으려나 모르겠다. 다만 강수진님을 포함해 여러 메이저 성우님들이 녹음에 참여하시기도 하셨고 그와 더불어 수십만 유저들에게 꾸준히 인정받고 있는 주인공이니만큼 유행에 따라 가볍게 즐길만한 게임을 찾으시는 분들에겐 적극적으로 추천해 드리는 바이다.

    바로시작하기 / 플레이스토어 / 게임라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