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 아카이브'로 주가 상승, 긍정적인 전망 feat. '블루 아카이브' 주력작, 주가 상승과 긍정적인 영업이익 전망
'블루 아카이브' 주력작, 주가 상승과 긍정적인 영업이익 전망
'블루 아카이브' 주력작, 주가 상승과 긍정적인 영업이익 전망
넥슨게임즈, 주식 상승 고공행진
넥슨게임즈, 주식 상승 고공행진
넥슨게임즈의 성장, 블루 아카이브 출시로 기인
넥슨게임즈의 성장, 블루 아카이브 출시로 기인
'블루 아카이브' 주력작, 주가 상승과 긍정적인 영업이익 전망
- [jd
- [jd
'블루 아카이브'는 넥슨게임즈의 주요 작품으로 매우 인기가 있어 주가가 상승하여 '52주 신고가'를 기록했으며, 영업이익 전망도 긍정적입니다. 넥슨게임즈는 실제로 큰 성장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넥슨게임즈가 주력 작품인 '블루 아카이브'로 인해 매우 인기를 얻고, 이로 인해 주가가 상승하여 '52주 신고가'를 갱신했으며, 영업이익의 전망도 긍정적입니다. 넥슨게임즈의 성장세는 사실입니다. - '블루 아카이브'는 넥슨게임즈의 핵심 게임으로 매우 인기가 높아서 주가가 상승하여 '52주 신고가'를 갱신했고, 영업이익에 대한 전망도 낙관적입니다. 넥슨게임즈의 성장세는 분명합니다.
- [jd
'블루 아카이브'는 넥슨게임즈의 주요 작품으로 매우 인기가 있어 주가가 상승하여 '52주 신고가'를 기록했으며, 영업이익 전망도 긍정적입니다. 넥슨게임즈는 실제로 큰 성장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넥슨게임즈가 주력 작품인 '블루 아카이브'로 인해 매우 인기를 얻고, 이로 인해 주가가 상승하여 '52주 신고가'를 갱신했으며, 영업이익의 전망도 긍정적입니다. 넥슨게임즈의 성장세는 사실입니다. - '블루 아카이브'는 넥슨게임즈의 핵심 게임으로 매우 인기가 높아서 주가가 상승하여 '52주 신고가'를 갱신했고, 영업이익에 대한 전망도 낙관적입니다. 넥슨게임즈의 성장세는 분명합니다.
'블루 아카이브'는 넥슨게임즈의 주요 작품으로 매우 인기가 있어 주가가 상승하여 '52주 신고가'를 기록했으며, 영업이익 전망도 긍정적입니다. 넥슨게임즈는 실제로 큰 성장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넥슨게임즈가 주력 작품인 '블루 아카이브'로 인해 매우 인기를 얻고, 이로 인해 주가가 상승하여 '52주 신고가'를 갱신했으며, 영업이익의 전망도 긍정적입니다. 넥슨게임즈의 성장세는 사실입니다. - '블루 아카이브'는 넥슨게임즈의 핵심 게임으로 매우 인기가 높아서 주가가 상승하여 '52주 신고가'를 갱신했고, 영업이익에 대한 전망도 낙관적입니다. 넥슨게임즈의 성장세는 분명합니다.
2021년 11월에 출시된 '블루아카이브'라는 게임은 일본에서 성공을 거둔데 이어, 중국에서도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특히 중국에서 300만 명이 넘는 사전예약자 수를 기록하며, 해외 매출에 대한 기대가 더욱 높아지고 있습니다.
전문가들은 최근 넥슨게임즈의 2분기 영업이익 전망치를 더 낙관적으로 조정하고 있으며, 이에 따라 해당 기업은 게임 분야에서 가장 선호하는 기업으로 평가되고 있다.
넥슨게임즈, 주식 상승 고공행진
넥슨게임즈 주식은 27일에 개장 후 바로 상승세를 보였으며, 전일 대비 약 2.67% 상승하여 2만4950원까지 상승하였습니다.
22일에 단 하루 만에 상승률이 10.67%로 기록되었고, 이로인해 장중에 52주 신고가를 갱신했습니다. 이번 해에는 전년 대비 92.66%의 상승률을 기록하고 있는 것도 잊지마세요.
넥슨게임즈의 ‘나 홀로 질주’는 다른 게임주에 비해 독특한 특징을 보여준다. 엔씨소프트와 카카오게임즈는 최근 하락세를 보였지만, 넥슨게임즈는 이와는 달리 긍정적인 모습을 보여 주었다.
넥슨게임즈의 성장, 블루 아카이브 출시로 기인
넥슨게임즈의 성장은 주로 게임 '블루 아카이브'에 기인한다. 확인되었듯이, 오늘 넷마블은 0.78의 상승폭에 그치며 상승세를 이어가지 못했다. 반면에, 코스피 지수는 13.23의 상승률로 뚜렷하게 보여준다.
블루 아카이브는 지난 2021년 11월에 출시되었으며, 이 게임은 롤플레잉 게임으로서 3D 전투를 중점으로 한 개발이 이루어졌습니다. 개발 초기부터 이 게임은 서브컬쳐 소비자들을 명확한 타겟층으로 설정하여 차별화를 추구했습니다.
서브컬처 팬들의 취향을 고려해서, 게임 캐릭터들의 일러스트와 배경을 만들어냈고, 일본 아키하바라에서 큰 광고를 게시하여 서브컬처에 집중한 마케팅 전략을 시행했습니다.
넥슨게임즈, '블루 아카이브'로 매출액 522억원 달성
또한, '블루 아카이브'는 하츠네 미쿠와의 협업 이벤트를 통해 성공적인 전략을 수행했습니다.
지난 1월에는 애플 앱스토어에서 국내와 일본 시장에서 최고 매출을 기록하여 성적향상을 이끌어냈습니다.
2021년 1분기 동안, 넥슨게임즈는 총 522억원의 매출액과 127억원의 영업이익을 기록하였습니다.
넥슨게임즈, 이번 분기 매출액 522억원
- [jd
- [jd
넥슨게임즈는 이번 분기에 매출액 522억원과 영업이익 127억원을 기록했습니다.- 이번 분기에는 넥슨게임즈가 매출액 522억원과 영업이익 127억원을 달성했습니다.- 올해 1분기에는 넥슨게임즈가 매출액 522억원과 영업이익 127억원을 기록했습니다.- 넥슨게임즈는 이번 분기에 매출액 522억원과 영업이익 127억원을 달성하였습니다.
- [jd
넥슨게임즈는 이번 분기에 매출액 522억원과 영업이익 127억원을 기록했습니다.- 이번 분기에는 넥슨게임즈가 매출액 522억원과 영업이익 127억원을 달성했습니다.- 올해 1분기에는 넥슨게임즈가 매출액 522억원과 영업이익 127억원을 기록했습니다.- 넥슨게임즈는 이번 분기에 매출액 522억원과 영업이익 127억원을 달성하였습니다.
넥슨게임즈는 이번 분기에 매출액 522억원과 영업이익 127억원을 기록했습니다.- 이번 분기에는 넥슨게임즈가 매출액 522억원과 영업이익 127억원을 달성했습니다.- 올해 1분기에는 넥슨게임즈가 매출액 522억원과 영업이익 127억원을 기록했습니다.- 넥슨게임즈는 이번 분기에 매출액 522억원과 영업이익 127억원을 달성하였습니다.
작년과 동일한 기간에 비해 매출액이 171.87% 증가하여 192억원을 도달했으며, 영업손실을 흑자로 바꾸는 데에 성공했습니다.
이번 하반기에는 중국 시장에서 큰 성과를 달성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지난 상반기에는 일본 시장에서 큰 성공을 보았으나, 이제는 중국 시장에서 기대할 만한 성과를 찾을 수 있습니다. 넥슨게임즈에 따르면, 중국 현지에서의 사전 예약자 수가 300만명까지 증가했다고 합니다.
중국에서 1위를 차지한 인기 게임 '블루 아카이브'의 대박
또한, 중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어플리케이션 다운로드 플랫폼인 '탭탭'과 '빌리빌리'에서도 동일한 날에 게임 카테고리에서 인기 순위 1위에 도달했습니다.
한 게임제작사 관계자에 따르면, 마케팅 활동이 본격적으로 시작되기 전이나 신작 출시 전에도 190만 사람이 거의 사전 예약을 하게 되는 것은 이례적입니다. 게다가 현지 분위기는 매우 열렬하다고 합니다.
증권시장의 전문가들은 예상에 따르면, 블루 아카이브의 연간 일 매출은 약 8억원으로 추정되고 있다.
한중 갈등에도 불구하고 국내 게임사는 중국에서의 서비스 허가 획득 성공넥슨게임즈, 다양한 신작 출시로 기대감 증폭
한국과 중국의 외교적 갈등으로 인해 한류 제한 조치가 다시 시행될 수 있다는 우려가 일부에서 표출되고 있지만, 관계 업계에서는 큰 우려 없이 조치를 받아들일 수 있는 분위기를 갖고 있다.
사드(THAAD) 배치로 인해 2016년 한중 간 관계가 악화되었다고 해도, 국내 게임사들은 여전히 중국에서 게임 서비스 허가를 받는 데에 성공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2016년 사드(THAAD) 배치로 인해 한중 관계가 악화되었을 때에도, 국내 게임사들은 여전히 중국에서의 게임 서비스 허가 획득에 성공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사드(THAAD) 배치로 인해 2016년 한중 관계가 악화되었음에도 불구하고, 국내 게임사들은 여전히 중국에서 게임 서비스 허가권을 얻는 데에 성공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넥슨게임즈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는 사실은 ‘블루 아카이브’ 이외에도 여러 신작이 출시될 예정이라는 것입니다.‘블루 아카이브’보다는 더 많은 새로운 게임들이 나올 예정이라는 사실은 기다림을 더욱 크게 만들었습니다.넥슨게임즈는 ‘블루 아카이브’ 외에도 다른 다양한 게임들을 곧 출시할 예정이므로 기대감은 계속해서 커지고 있습니다.
새로운 게임들 '퍼스트 디센던트'와 '갓썸' 등장
'퍼스트 디센던트'와 '갓썸'라는 새로운 게임들이 하반기에 공개될 예정입니다. '퍼스트 디센던트'는 슈팅 액션 RPG 게임으로, '갓썸'은 모바일에서 실시간으로 대규모 전략 시뮬레이션을 즐길 수 있는 게임입니다.
에프앤가이드에 따르면, 넥슨게임즈의 예상 영업이익은 373억원으로 예상되었지만 실제로는 494억원까지 상승하여 올해의 영업이익이 상향 조정되었습니다.
전문가들은 국내 게임 업계에서 주목해야 할 핵심 기업으로 넥슨게임즈를 꼽고 있다고 밝혔다.
블루 아카이브: 중국 시장 진출, 매출 최대화 예상
24년부터 매출이 최대화될 것으로 예상되는 임희석 미래에셋증권 연구원은 중국 시장에서의 기대치와 연속적인 신작 출시를 고려하며 국내 게임사로 가장 매력적으로 평가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블루 아카이브는 국내와 일본에서 가장 중요한 서브컬처 지적재산권(IP)로 평가되고 있으며, 중국 시장으로 진출함으로써 끊임없이 성장할 것으로 전망됩니다라고 최승호 상상인증권 연구원은 의견을 밝혔습니다. 또한, 그는 2차 창작물의 생성 및 추가 가치 창출이 팬덤 형성으로 인해 용이해져서 중국 시장에서 상당한 이익을 가져갈 것으로 예상됩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넥슨게임즈
#넥슨게임즈매각
#넥슨게임즈배당금
#넥슨게임즈채용
#넥슨게임즈신작
- [j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