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트 크로우 1주년 신규 클래스 레이피어 곧 등장! 혜택 정리
훌륭한 그래픽 퀄리티를 자랑하는 모바일 MMORPG 게임 나이트 크로우가 곧 론칭 1주년을 맞이한다. 그래서 대대적인 이벤트를 예고하고 있고, 지금도 게임에 접속해 보면 상당한 보상을 받을 수 있으니 관심을 가져보도록 하자. 그리고 1주년을 맞이하여 신규 클래스 레이피어를 곧 공개할 예정이다. 정확한 날짜는 4월 11일이며, 이때 신규 클래스 레이피어에 대한 영상이 나올 예정이다.
레이피어가 무슨 뜻인지 궁금해서 구글 선생님의 도움을 받아보니, 16~17세기 근세 유럽에서 사용된 길고 가늘고 뾰족한 도검이라고 한다. 아마도 나이트 크로우의 1주년 신규 클래스는 레이피어를 사용할 것으로 예상된다. 무기가 레이피어인 만큼 나이트 크로우에서 가장 빠른 공속을 자랑하지 않을까 추측되고, 찌르기 같은 기술도 있을 것 같아서 무척 재미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그리고 오늘 1주년 기념 크루세이드 티저 영상이 공개되었다. 크루세이드는 1주년을 맞이하여 업데이트되는 대전쟁 콘텐츠다. 지금까지 경험하지 못했던 가장 큰 스케일의 PvP 콘텐츠라고 이해하면 될 듯싶다. 지금 공식 홈페이지에서 새로운 전쟁을 준비하기 위한 여정에 유저분들을 모시고 있으니 사전 신청 후 보상을 받도록 하자. 영상을 보면 알겠지만 규모가 상당하다는 걸 느낄 수 있을 것이다.
단원 지원 신청서(사전예약)을 하게 되면 성정에 필요한 다양한 아이템(기간제 영웅 등급 아이템, 롱기누스의 목걸이)을 받을 수 있다. 육성에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으니 꼭 신청하고 수령하도록 하자.
오늘부터 인게임에 접속하면 크루세이드 대규모 전쟁을 준비하는 단계로 여러 보상을 받을 수 있다. 파라 벨룸(5월 9일 08시까지) 28일 챌린지를 통해서 파라 벨룸 증표를 얻을 수 있고, 이걸 모아서 황혼의 찬란한 무기 외형 소환권, 황혼의 찬란한 탈것 소환권으로 교환할 수 있다.
4월 25일 08시까지 1,100탈것 소환 패스가 진행된다. 165개 다이아로 활성화할 수 있으며, 포인트를 얻으면서 탈것 소환 아이템을 얻을 수 있으니 스펙을 빠르게 올리고 싶은 분들이라면 적극 활용해 보도록 하자. 가성비가 좋다고 느껴진다.
4월 11일 업데이트가 진행되면 클레멘스의 전쟁 준비에 돌입하게 되고, 클레멘스의 병참 계획서를 얻을 수 있다. 이렇게 얻은 클레멘스의 병참 계획서는 4월 25일 업데이트 이후 특별한 아이템으로 변경된다고 하니 잘 모아두도록 하자. 그리고 대망의 4월 25일 나이트 크로우의 1주년 때는 영웅 장비를 지급한다. 그리고 1,100 무기 외형 소환 패스도 등장한다고 하니 기대를 해보도록 하자.
평소에도 운영이 좋은 게임이라서 꾸준히 플레이한다면 사냥에 큰 어려움이 없을 것이다. 지금 인게임에서는 불멸의 해방일지 2탄, 밤까마귀의 장비 강화 지령 이벤트를 통해서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출석체크만 잘 하면서 간단한 미션을 수행하면 모든 보상을 받을 수 있다.
그리고 본인이 좋아하는 사냥 스타일의 직업으로 플레이하면 되는데, 요즘 라이트 유저들에게는 창이 직업 추천 클래스로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긴 사거리에 광역 기술까지 있어서 평가가 매우 좋으니 참고해서 다가오는 1주년 이벤트와 크루세이드 업데이트를 잘 준비하도록 하자.
4월 11일 신규 클래스 레이피어 공개, 4월 18일 대전쟁 크루세이드 업데이트까지! 나이트 크로우의 1주년 알차게 준비되어 있으니 많은 기대와 성원을 보내도록 하자.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