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롤스타즈’ 아산 청소년 대표 뽑는다

▷ 9월 8일 아산청소년문화의집서 선발전

▷ 9월 2일까지 16팀 선착순 모집…우승팀 도지사배 대회 출전

▲ 아트밸리 아산 청소년 e스포츠대회 브롤스타즈 종목 대표 선발전 참가팀 모집 안내문. © 온아신문

아산시청소년문화의집(관장 지명근)은 24일 오는 9월 2일까지 ‘아트밸리 아산 청소년 이(e)스포츠대회-브롤스타즈 종목 대표 선발전’ 참가팀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대회 종목은 모바일 대전 슈팅 게임 ‘브롤스타즈’로 초등학생부터 성인까지 모두 즐길 수 있는 전체이용가 게임이다.

참가 연령은 만 7~24세로, 아산지역에 거주 중인 청소년 또는 학교 재학생, 학교밖지원센터나 가족센터 등 아산시 공공기관 소속인 청소년이면 팀(총 4명)을 이뤄 출전할 수 있다.

접수는 문화의집 누리집(www.asyouth.or.kr)에서 총 16팀까지 선착순 모집한다.

대회는 오는 9월 8일 문화의집 1층 북카페에서 열리며, 개인 휴대전화 또는 태블릿 PC로 게임을 진행한다.

대회 우승팀은 올해 충남도지사배 e스포츠대회 청소년 부문 브롤스타즈 종목에 아산시 대표로 출전하게 된다.

자세한 내용은 문화의집 누리집 또는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누리소통망(SNS)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지명근 관장은 “청소년들이 건강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문화를 조성하고 나아가 진로 탐색의 기회를 다양하게 제공할 수 있도록 앞장설 것이며, 추후 발로란트 등 다양한 종목의 e스포츠 대회를 추가 개최할 것”이라고 말했다.

아산시청소년문화의집(관장 지명근)은 24일 오는 9월 2일까지 ‘아트밸리 아산 청소년 이(e)스포츠대회-브롤스타즈 종목 대표 선발전’ 참가팀을 모집한

www.onanews.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