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잡이 콜트 브롤스타즈 스킨 중후한 매력의 수염과 롱코트
이게 아마... 브롤패스 보상이었던 것 같다. 그 당시에는 이펙트 변화가 없었는데 나중에 추가된 것 같다. 그나저나 저거 보라색 특수 능력 뭐지 저거... 파워차징? 언제 얻었지.
여태 한번도 구매한 적이 없어서 아무래도 스타깡 하다가 나왔나 보다. 아무튼 브롤스타즈의 기본 브롤러이면서 극강 원거리 딜러인 콜트의 스킨인 '총잡이 콜트' 후기이다.
총잡이 콜트는 외형이 아주 좋다. 수염 기르고 롱코트 입은 중후한 콜트를 연출했는데 아쉽다면 모자 가운데에 유치찬란한 디자인이 하나 들어가있다는 점이다. 그것만 빼면 아주 멋진 스킨이다.
- 외형은 멋지다
뒷모습도 아주 매끈하니 잘 빠졌다. 양쪽 손에는 리볼버가 들려있다. 쌍권총에 있어서 참 잘 어울리는 외형인 것 같다.
- 평타 이펙트 변화
예전 기억도 이펙트 변화는 없었고 투사체 색상도 동일해서 변화가 없는 갑다... 했는데 가만 생각해보니까 좀 다른 것 같아서 노스킨의 이펙트를 보니 이펙트 변화가 있었다. 오호...
이건 확실히 없었는데 추가된 것은 확실하다. 원래는 없었는데 이펙트 변화가 생긴 것이니 이거 꿀맛이군...
자세히 보니까 투사체가 두발씩 붙어서 나갔다. 노스킨은 큼직한 한발씩인데 총잡이 콜트는 두발씩 붙어서 연발을 날린다. 오호... 보다보니까 노스킨하고 느낌이 꽤 다르게 느껴져서 좋았다.
이게 색상까지 좀 차이가 분명했으면 아주 좋았을 것 같은데 그건 살짝 아쉽지만, 어차피 노이펙트였다가 이펙트가 생긴거라 내 입장에선 아쉬울 것도 없는 것 같다.
- 궁극기 변화
궁극기는 오히려 노스킨 이펙트가 더 강력해보이는 건 함정인데 총잡이 콜트 궁극기 이펙트도 나름 맛깔난다. 처음 발사할 때는 과열된 것처럼 금색과 빨간색 오라를 넣어서 총쏘는 모습을 좀더 생동감있게 표현했다.
원거리로 발사되는 궁극기 탄환들은 보다시피 길게 꼬부랑 연기를 달고 가면서 발사된다.
음, 브롤패스로 얻은 거라 가격도 모르겠고 상점에 판매가 되는지는 모르겠지만, 대충... 49~80보석 사이이지 않을까 싶다. 이펙트 변화가 있어서 49는 좀 힘들 수도 있겠지만 브롤패스로 이미 뿌려진 상태라서 정가보다는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지 않을까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