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층암거연 · 지하 광구, 월드 임무: 타향에서 길을 잃은 자 1일차

퀘스트 수행 방법

형광 협로 워프포인트 부근

지도를 밝히지 않았을 경우

퀘스트 진행 방법

이런 곳에 왜 치친술사가...?

해당 위치로 가면 층암거연에서 보기 드문 치친술사가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아니 이 녀석..? 소환하라는 치친은 소환 안하고, 계속 텔레포트만 하면서 도망갑니다. 종말번대의 임무에서 등장하는 치친술사처럼 굉장히 특이한 녀석인데 어떻게 해서라도 잡아줍시다.

잡고나면 이벤트가 발생합니다. 이름은 카타리나라고 하네요. 카타리나 눈나라고 하겠습니다.

대화를 하고나면 카타리나 눈나가 문제가 생겼다면서 버섯 몬스터들이 등장합니다. 처치해줍시다.

카타리나 누나가 자신의 은신처를 안내해준다고 합니다. 땡큐입니다.

카타리나 누나의 은신처는 바로 위에 있습니다. 길을 따라서 가주시면 쉽게 발견하실 수 있습니다. 찾아가서 대화를 걸면 이곳에 우인단들이 있는 이유들을 대략이나마 알 수 있습니다.

대화를 하고나면 다음에 다시 찾아와줬으면 좋겠다면서 타향에서 길을 잃은 자 퀘스트가 완료되고, 30 원석영웅의 경험 x2를 줍니다. 다음에 다시 찾아와 달라는 말을 보아하니, 연하궁의 용 뼈의 꽃 결정, 츠루미 섬처럼 며칠 동안 진행하는 요일 퀘스트로 추정됩니다. 2일차에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종말번대의 임무 이후부터 호요버스가 우인단 내에서도 선한 인물이나, 정의로운 사람이 있다는 것을 강조하는 게 자주 보이네요. 세탁기 돌아가는 소리가 들리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