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앤파이터 모바일] 40레벨 왕의유적 방어구 & 비명굴 악세 리뷰

[던전앤파이터 모바일] 40레벨 왕의유적 방어구 & 비명굴 악세 리뷰

던파 모바일은 올 수동이라 하다보면 좀 피로하더라고요. 특히 본캐 소탕권 사용은 거의 못한다고 보면되서 의뢰를 전부 다 돌고 에픽퀘 한단락을 끝내면 한시간은 순삭인듯해요. 그래서 딱 하루 한시간 정도만 플레이 하는 수준인데 며칠 빼먹으니 이제 뒤늦은 40레벨을 달성했어요. 사실 30레벨 고대장비 세팅 후 40레벨 까지 템파밍을 못하는 바람에 좀 지치는 감이 없지않아 있었어요.

이렇게 40레벨을 달성하면 40렙 보상상자를 받을 수 있는데 보다시피 쓰레쉬만 가득..!!

이제 벼뤄왔던 장비파밍의 시간!! 저는 고대던전 세트로 밀었기 때문에 계승하여 왕의유적 판금 방어구로 교체 작업을 진행햇어요. 다른건 여유가 있었지만 역시 철조각이 부족해서 그동안 모아뒀던 잡탬으로 열심히 변환제작을 진행해서 수량을 맞췄습니다. 결과적으론 부족하진 않았고 거래소 이용없이 충분히 제작이 가능하였어요.

그리고 에픽 무기 "수쥬의 긍지"가 때마침 아이템창에 들어있더라고요. 혹시 이거 미션 달성으로 받은건가?? 아님 드랍된걸 운좋게 먹은건가 있길래 무기는 걱정없이 잘 넘어갔답니다.사실 이게 나오지 않았다면 유물에서 "라우비의 십자가" 또는 지옥파티에서 "디바인 엑자일" 작업을 해야하지 않았을까 싶은데 그냥저냥 수쥬의 긍지 ㄳㄳ하며 바로 장착!

악세 세팅에서 한가지 문제가 생겼는데 재료 중 "원한 서린 사념" 재료가 아예 없더라고요.. 이건 거래도 안돼고 무조건 던전에서 캐야하는 건가봅니다.

비명굴에서 습득을 할 수 있는데 이곳은 언더풋 입구를 모두 클리어해야 개방이 되는 던전이더라고요..

일단 장비 파밍도 했겠다 스토리 5분컷 목표로 호다닥 달려서 언더풋 클리어~

이제 비명굴에 입장할 수 있게 되었는데 재료 습득도 가능하지만 비명굴 세트 악세서리 드랍도 확률적으로 되더라고요. 다만 한가지 문제가 있었으니 켈돈 씰 소모가 1회당 6개씩이라니 "이거 너무 장난이 심한거 아니요?"

어쨋든 지금 가진 켈돈 씰은 전부 비명굴에 부어야 할듯... 아 그리고 이거 솔플하니까 많이 짜증나더라고요. 무조건 파티 플레이를 하시는게 시간상으로 핵이득인 것 같습니다. 물론 파티빌런들 덕분에 매칭 시간이 좀 걸릴지도 모르지만요..

비명굴 첫 클리어하면 원한서린 사념 10개는 꽁으로 받으니 일단 가진 씰로 전부돌면 비명굴 악세 두개 정도는 오늘 맞추지 않을까 싶네요. 휴.. 신비상점에 씰 떳을때 사두길 요카타~ 던파 모바일은 하루 한시간만 하는데 아라드코인은 반드시 빼놓지 않고 모으고 있어요. 월하의 가르침 오라는 덕분에 장만을 했고 이제 호칭만 바꾸면!!!! 이제 몇개 안남았으니 주중에 호칭도 구입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우이상 비루한 무과금러 리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