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4.1기준 잃어버린 눈동자와 폰타인 월드 임무 근황

안녕하세요.

저번에 느비예트 스펙을 보여주듯이 이번엔 4.1기준 눈동자와 월드 임무에 대해 근황을 알려드리고자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폰타인 잃어버린 눈동자

4.1기준 잃어버린 눈동자는 총 150개인데 레벨6 25/32개어야 4.1기준 눈동자는 다 찾았다고 보면 되는데 사실 저처럼 이렇게 안찾아도 되는데 돌아다니다 보면 눈동자 표시 알림이 와서 신경도 쓰이기에 전 찾는편이고 레벨을 올릴때마다 주는 원석이 있기에 왠만해서는 찾는편입니다.

아직 폰타인은 50퍼정도만 나왔기에 추후 다음 버전에 나올 꺼 같은데 다음 버전이 푸리나 출시와 동시에 폰타인 미구현 지역 및 스토리도 나오지 않아 추후 다음버전에 나올 가능성이 있는데 아마 다 나오지는 않을꺼 같고 또 절반만 나올 꺼 같네요.

사실 눈동자는 리월,몬드까지만 찾아도 되지만 전 이나즈마,수메르지역에서는 다 찾았고 폰타인 지역 출시된곳에서만 여심히 찾는편인데 아직 나오지 않는 미구현 지역빼고는 다 찾는데에 2일정도는 눈동자 찾는데에 어느정도 걸렸던거 같습니다.

폰타인 월드 임무

폰타인 임무도 최근 제가 눈동자 찾는 도중 같이 월드임무도 했는데요. 진짜 스토리와 맞먹을 정도로 오래걸리는 월드임무 2~3개정도가 있기에 월드임무를 하고 스토리를 하는게 더 낫기에 전 왠만해선 월드 퀘스트, 지역열기를 동시에 하고 스토리는 미구현 지역 출시 후 2~3일 후에 하는편입니다.

4.1기준 월드퀘스트는 9개이고 나머지는 폰타인 스토리가 2개인데 월드퀘스트중에 가장 힘들었던게 요새 안에 있던 월드퀘스트이지 않나 싶습니다.

요새자체가 진짜 복잡하고 길을 잃어버렷기에 공략영상을 주로 올리시는 분들의 것들을 보고 나서야 겨우 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마치며)

사실 4.1기준 할만한 콘텐츠는 이제 탐사도 올리는거 외에는 할게 없네요.

원신도 진짜 할만한 컨텐츠가 없기에 블로그에 글을 올리기도 좀 그렇고 스타레일 자체도 제가 큰 재미도 못느끼고 있기에 며칠째 접속을 안하고 있는중입니다.

스펙 관련 글을 올리고 있다지만 저보다 더 좋은 캐릭터 스펙을 가지신 분들도 계시기에 제가 스펙관련글을 올리면 성유물 비경을 더 돌아서 종결급으로 맞춰야 하나 고민이 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