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 출시한 미르M의 쿠폰과 도사 플레이 후기

정식 출시한 미르M의 쿠폰과

도사 플레이 후기

최근 정식 출시한 미르M은 많은 유저들의 기대작인 만큼 첫날 특정 서버는 포화 상태에 이르며 대기열까지 생기는 일도 발생했다. 위메이드 최고의 개발자들이 참여해 모든 기술력을 총동원하여 개발한 미르M이 과연 어떤 게임인지 함께 살펴보도록 하자.

미르M은 전사, 도사, 술사 직업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CBT에 참여했던 유저들이 가장 많이 선택한 직업은 도사였고, 다음으로는 술사, 전사 순이었다. 필자의 경우 처음 플레이하는 입장이니 인기가 많은 도사를 선택해 키우기로 했다.

미르M의 도사는 서브 딜러와 버퍼/디버퍼의 포지션을 가지고 있으며, 나찰소환술 무공을 통해 한 마리의 소환수를 소환하여 함께 전투를 벌인다. 나찰소환술은 도사의 가장 큰 특징이랄 수 있는데 전투에 큰 도움이 될 정도로 성능이 상당히 좋아 솔로 플레이 위주의 유저라면 만족할 수 있는 직업이 아닐까 싶다.

근접 전투를 벌이는 나찰을 앞에 세우고, 도사는 뒤에서 원거리 무공으로 독 공격이나 디버프를 걸어 보조해 준다. 나찰에게 버프까지 걸어주면 빠른 사냥도 기대해 볼 수 있다. 버프와 디버프 스킬 모두 갖고 있기 때문에 파티를 구하기도 굉장히 쉬운 편이라고 한다.

도사의 무공은 나찰소환술을 4레벨을 우선으로 올리는 것이 좋다. 기본 쿨타임이 30초에 기본 소환 시간이 25초인데 4레벨이 되면 쿨타임이 30초에 소환 시간이 30초로 같아져 상시 소환하는 것처럼 데리고 다닐 수 있다.

무엇보다 나찰소환술 레벨업에 필요한 비급은 가장 낮은 등급인 일반 등급 무공서기라서 레벨을 쉽게 올릴 수 있다. 또한 나찰소환술 비급은 연금술로 제작이 가능하고, 무공서 조각 재료는 환상 비경 콘텐츠나 필드 사냥, 필드 보스를 통해 쉽게 구할 수 있다.

미르M의 전투력을 높일 수 있는 콘텐츠는 화신, 영물, 탈것 등이 있다. 화신은 외형까지 바꿀 수 있고, 특별한 능력과 각성 무공을 갖고 있다. 영물은 전투 능력과 전리품 획득의 편의성을 높였다. 탈것은 가방 무게의 부담을 줄여주며,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현재 미르M에서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은 2가지다. 카카오 쇼핑 라이브 보상 I, II는 7월 22일까지 사용이 가능하다. 쿠폰에는 탈것 황봉계를 보상으로 받을 수 있으니 잊지 말고 등록을 하도록 하자. 이외에도 강화석, 용옥, 봉옥 등의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현재 미르M은 정식 론칭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접속하는 것만으로도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14일 출석 이벤트는 7일 차에 태고의 영물 소환권, 14일 차에 태고의 화신 소환권 등을 받을 수 있다.

접속 시간 이벤트는 미르M에 접속한 후 최대 180분간 플레이를 즐기면 능력치를 높여주는 버프형 물약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게임을 플레이하면서 사냥에 도움이 되는 물약들인 만큼 꼭 챙기도록 하자.

선봉대 이벤트와 대륙의 지배자 이벤트는 미르M을 열심히 플레이하며 달성할 수 있는 이벤트다. 선봉대 이벤트는 캐릭터의 달성 레벨에 따라 성장에 도움이 되는 보상을 지급한다. 대륙의 지배자 이벤트는 각 서버의 1, 2, 3위에게 특별한 선물을 지급하는 이벤트로 빠르게 레벨업을 진행하고 전투력을 높여 도전해 보도록 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