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M PXG 콜라보 팝업스토어 예고, 스탠바이M 기대됨

리니지M이 골프 브랜드 PXG와의 콜라보레이션을 예고했습니다. 당장 오는 8월 12일 다음 주 월요일 20시에는 많은 분들이 기다리고 계신 스탠바이M 방송까지 진행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이번 주에도 역시나 반가운 소식이 한가득 쏟아진 것 같은데 궁금하신 분들은 오늘 포스팅을 주목해 봅시다.

먼저 PXG와의 콜라보. 이번 주의 업데이트로 아덴의 썸머 특훈이 시작되었는데 5주 차 이벤트라 보시면 됩니다. 총 5주간 진행되는 이벤트로 마지막 주에 PXG 콜라보가 진행된다 해요.

콜라보를 기념하여 팝업스토어까지 예고된 상황. 9월 6일부터 9월 8일까지 매일 11시부터 20시까지만 운영되는 MASTERPIECE라는 이름의 팝업스토어가 성수동에 찾아올 예정입니다.

8월 18일까지 본인을 포함해 최소 4명에서 최대 8명까지의 혈맹원들을 초대해 연회에도 참석도 할 수 있다 해요. PXG 팝업 투어 및 혈맹원들과의 식사, 특별한 선물과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고 하니 궁금하신 분들은 신청한 뒤 The 1st Round라는 특별 연회를 혈맹원들과 즐겨보시는 것도 좋겠죠?

이 PXG 콜라보를 기대하며 5주 차까지 아덴의 썸머 특훈을 즐기면 됩니다. 이번 1주 차에는 마력의 기운 제작 및 얼어붙은 드래곤의 모래시계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으며 이어 썸머 시즌패스와 얼음 궁전의 숨겨진 방, 화염 던전, 얼음 여왕의 얼음 감옥, 파멸의 기란 감옥, 혈맹 소나무 막대, 어둠의 수련 던전, 월드 보스 사전 이벤트 등과 함께 PXG 콜라보 던전까지 리니지M에 찾아올 예정이라 하니 기대해 봅시다.

이번 주의 이벤트는 간단합니다. 마력의 기운 제작은 리부트 월드에 진행되고 있는데요. 과거의 말하는 섬을 통해 획득한 마력의 조각으로 기운을 만들어 더 많은 보상들을 제작할 수 있게 되었다고 생각하시면 편할 것 같습니다. 이 이벤트 덕분에 드래곤의 다이아몬드나 스킬 카드 뽑기팩 상자, 종합 상급/신비한 뽑기팩 선택 상자 등의 보상을 제작할 수 있게 됐으니 열심히 던전을 돌며 조각을 수급하도록 하자고요.

새로운 일일 이벤트 퀘스트도 추가되었습니다. 매일 아무 몬스터를 500마리 처치하면 되는 아주 간단한 퀘스트. 이 퀘스트 클리어 시 얼어붙은 아덴 용사 지원 상자라는 보상이 제공됩니다.

상자 오픈 시 확정으로 드래곤의 모래시계 선택 상자 1개와 빛나는 성장의 물약(10%) 1개를 제공받게 되는데요. 확률에 따라 추가로 드래곤의 다이아몬드, 드래곤의 성수도 제공된다 해요.

드래곤의 모래시계 선택 상자는 일반이나 상급 등급 중에서 원하는 보상을 선택하여 특수 던전이나 월드 던전에서 추가 100% 경험치를 더 획득할 수 있는 보상이라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다들 활용법은 익숙하실 것 같은데 이 모래시계도 잊지 말고 꼭 챙겨서 더 효율 높게 사냥을 즐기시길 바라요.

스탠바이M도 주목해 봅시다. 말씀드린 것처럼 8월 12일 오후 20시에 라이브 방송이 하나 진행될 예정이라 해요. 이 방송을 통해 PXG 콜라보 소식도 더욱 자세하게 확인이 가능함은 물론, 이번에도 엄청난 양의 다양한 보상들이 쏟아질 거라 생각되는데 다음 주 월요일 본방사수에 꼭 참여하셔서 보상들을 챙기시길 바라며 이만 마무리할게요. 15일 이내 접속 이력이 있어야 우편을 수령할 수 있다고 하니 쏟아지는 보상을 챙기고 싶은 복귀 유저분들이라면 꼭 리니지M에 미리 접속하셔서 접속 이력을 만들어두시길 바라겠습니다.

리니지M

공식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