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모바일 방치형 RPG ‘세븐나이츠 키우기’, 6일 글로벌 정식출시

세븐나이츠 키우기, 구글/애플 양대마켓 통해 글로벌 정식출시

[출처=넷마블]@전국뉴스

[전국뉴스=김달환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모바일 신작 방치형 RPG <세븐나이츠 키우기>(개발사 넷마블넥서스)를 전 세계(중국, 베트남 등 일부 지역 제외)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이용자들은 6일 오전 11시부터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게임을 다운로드 받고 플레이할 수 있다.

<세븐나이츠 키우기>는 지난 2014년 출시해 글로벌 60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넷마블의 대표 IP <세븐나이츠>를 기반으로 개발된 방치형 RPG로 ‘저용량’, ‘저사양’, ‘쉬운 게임성’을 전면에 내세운 것이 특징이다. 이용자들은 원작의 숨겨진 이야기로 확장된 세계관을 경험할 수 있으며, 귀여운 SD 캐릭터로 재탄생한 <세븐나이츠>의 영웅들을 수집하고 육성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오픈 스펙으로는 ▶영웅 135종 ▶펫 25종 ▶영웅 코스튬 182종 ▶10vs10 결투장 ▶던전 5종(금화 던전, 영웅 경험치 던전, 기사단 증표 던전 등) ▶총 300층으로 구현된 ‘무한의 탑 ▶제한 시간 내 대량으로 소환되는 몬스터를 처치하는 ‘토벌 의뢰’ 등이 준비돼 있다.

넷마블은 <세븐나이츠 키우기>의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우선 7일 내 총 1,777뽑기권을 100% 무료로 증정하는 론칭 기념 1777 출석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한 17,777루비와 유니크 영웅 에반을 1일차 접속 즉시 획득할 수 있으며, 3일차 접속 시 레전드 등급 세븐나이츠만 등장하는 ‘세븐나이츠 소환권 1장’을 획득할 수 있다.

출처 : 전국뉴스(http://www.jeonguk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