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빗, C2X 협의 없이 '몰래 상장'해 논란

#뉴스 #BTS #코빗 #상장 #2X협의 #코빗 #C2X #컴투스 #상장 #CTX

안녕하세요.

최신 AI 기술을 이용한 암호 화폐 전문 트레이딩 팀 BTS입니다.

변동성이 큰 암호 화폐 시장에서 직접 매매를 하실 때는

매매 전에 시장에 영향을 줄 수 있는 뉴스를 먼저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늘 변동성에 주의하시고 성투하시길 바랍니다.

출처=코빗 제공, C2X 미디엄

통상 BTC(비트코인)처럼 발행 주체가 뚜렷하게 없는 가상자산(코인)이 아니라면, 가상자산은 발행하거나 관리하는 프로젝트 팀이나 재단이 존재한다.

코빗 측은 “'도둑 상장'이라는 것 자체가 말이 안 된다.

또 “C2X 플랫폼은 탈중앙화된 형태고 주인이 코인 홀더기 때문에 CTX를 신규로 상장할 때 관련사인 컴투스 홀딩스와 협의하지 않았다”고 덧붙였다.

한 거래소 관계자는 “마트에서 인기 있는 상품을 먼저 팔면 이용자가 늘고 매출이 상승하듯 거래소도 인기 있는 프로젝트를 통한 거래량 증가와 수수료 증가를 기대하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CTX 보유자가 아닌 대다수의 투자자는 이런 '협의 없는 상장'으로 피해를 볼 수 있다.

상장되는 가상자산에 대한 정보를 투명하게 공지 받지 못했기 때문이다.

* 이 기사는 BTS에서 개발한 태그 생성 및 뉴스 요약 시스템을 이용하여 작성되었습니다.

가상자산 거래소 코빗이 일명 ‘컴투스 코인’ CTX(씨투엑스)를 컴투스 측과 협의 없이 상장한 게 확인됐다.13일 코인데스크 코리아 취재를 종합하면, 코빗은 이날 CTX 상장 계획을 공지했다.하지만 컴투스 홀딩...

www.coindeskkorea.com

팀 BTS는 위와 같은 여러 플랫폼에서 뉴스 및 투자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자주 사용하시는 플랫폼에서 저희 SNS를 팔로우해 주시면 편리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위의 링크로 거래소 가입 시, 최대 50%의 수수료 할인과 가입 이벤트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성공적인 투자 생활에 팀 BTS가 늘 함께하겠습니다.

큰돈이 모이는 곳이 바로 큰 시장이 된다. 그걸 인정하지 못하는 자들은 그 판에 끼지 못해서 도태되어가는 자들일 뿐이다.

조지 소로스

#실시간뉴스 #비트코인 #bitcoin #btc #이더리움 #ethereum #eth #암호화폐 #비트겟 #bitget

#바이낸스 #binance #바이빗 #bybit #업비트 #upbit #bot #자동매매 #메타버스 #급등주

AI 트레이딩 팀 BTS와 함께하는

전국민 투자 기준 잡기 프로젝트

"아, 그래서 지금 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