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4.0버전 폰타인 플레이 근황 극단,그림자 성유물 비경12일차와 이벤트 6일차

안녕하세요. 이번주는 진짜 몸살기운이 어느정도 없어졌지만 감기기운이 남아있네요. ㅠㅠ

그래서 한동안 원신,스타레일도 거의 못했던걸 오늘 다 했는데요.

내일이 굽이치는 칼날 7일차 이벤트 마지막이지만 오늘 여러분들에게 좋은 성유물과 이벤트를 즐기면서 느낀점에 대해 알려드리고자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굽이치는 칼날 전투 이벤트

저번 글에서도 말했지만 충분한 육성이 필요하기도 하고 어느정도의 파티풀이 있어야 이번 이벤트를 할수 있다는 점 참고 하시고 사실 제가 이번에 이 이벤트를 하면서 한동안 안썻던 아야카 빙결 팟, 호두 증발 파티 위주로 많이 썻던 거 같습니다.

극단, 그림자 성유물

이 성유물은 오늘 나온 성유물인데 첫번째의 그림자 성유물은 원충,깡hp,치피 3옵으로 시작했다 4강때 치확이 붙여 강화를 20강을 했는데 추후 느비예트에게 줄 깃털 성유물입니다.

극단 성유물에서 왕관 치확뚝이 나왔는데 원충,깡공,공퍼,치확으로 시작한 4옵 성유물인데 추후 푸리나가 어떻게 나올지는 모르겠지만 이 성유물이 가장 베스트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성유물 계획

일단 다음주 토요일까지는 극단, 그림자 성유물을 돌 예정입니다.

이제 느비예트 특성책도 파밍을 해야하기에 사실 한달동안 성유물을 돌았다지만 원하는 옵션의 성유물을 파밍을 못한게 가장 아쉽게 느껴지네요.

극단,그림자 비경은 3주차에 들어가고 있는데 극단,그림자 4셋 한캐릭터에 줄 정도로만 얻었기에 앞으로 나올 폰타인 신캐들도 극단,그림자 성유물을 쓸 가능성이 있기에 4.2버전 전까지는 극단,그림자 망령이 될 예정입니다.

마치며)

원신은 가챠계획이 일단 느비예트는 명함만 얻고 푸리나로 넘어갈 꺼같고 스타레일은 후반픽업이 부현인데 반천장에 안뜨면 다음 픽업인 격류를 노릴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