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월드 서바이벌 RPG '언던', 구글 플레이 인기 순위 1위 등극
레벨 인피니트는 라이트스피드 스튜디오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오픈월드 생존 RPG ‘언던(Undawn)’이 국내 구글 플레이 인기 순위 1위를 기록했다고 21일 밝혔다.
‘언던’은 지난 6월 15일 한국을 포함한 글로벌 지역에 정식 출시되었다. ‘언던’이 주는 짜릿한 생존 전투 경험이 유저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얻으며 21일 한국 지역 구글 플레이 인기 순위 1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특히 구글 플레이 다운로드 수 100만 이상 돌파와 함께 리뷰 5만 개를 넘어서며 흥행의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이 게임은 리얼리티를 강조한 생존 오픈월드 RPG로, 모험과 탐험, 그리고 필드의 완성도에 따라 다양한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설계됐으며, 캠프 구축, 농장 건설 등 높은 자유도를 자랑한다.
또한 체형, 수분 섭취량, 건강, 포만감, 정신 등 게임에 영향을 끼치는 12가지 생존 지표를 통해 사실적이고 긴장감 넘치는 전장을 경험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전투 콘텐츠 외에도 오픈 월드를 탐험하며 찾을 수 있는 2,000여개 이상의 방대한 서브 퀘스트는 몰입도를 더한다.
현재 레벨 인피니트는 ‘언던’의 정식 출시를 기념해 초보자 퀘스트, 누적 로그인, 커뮤니티 팔로우, 공유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게임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라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출처 : 레벨 인피니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