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W·히트2·원신 동시 업데이트...매출 순위 '경쟁' 불 붙나?
'리니지W'가 '오딘'을 누르고 구글플레이 매출 순위 2위로 올랐다. 오는 2일 진행하는 업데이트로 다시 한번 매출 순위 1위까지 넘본다. 매출 순위 4위인 '히트2'와 11위인 '원신'도 업데이트를 진행하며 매출 상승을 노린다.
'리니지W'는 오는 4일 1주년을 앞두고 1주년 기념 업데이트 ‘1st Anniversary'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28일 오후 8시 리니지W 1주년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 이용자는 방송을 통해 ‘1st Anniversary' 업데이트에 대한 상세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대규모 업데이트 ‘1st Anniversary'를 통해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선보인다. 이용자는 ▲리니지W의 1st 시그니처 클래스 ▲신규 영지 ‘오렌’ ▲캐릭터 성장 속도를 극대화한 성장 지원 프로그램 ▲총 5장의 ‘TJ’s 골든 쿠폰’ 등을 즐길 수 있다.
24일 기준 일본 구글 플레이 매출 순위 11위, 대만에서 매출 순위 1위에 올라있다. 이외에 싱가포르, 태국, 홍콩에서도 TOP 10을 유지하며 리니지 IP의 매력을 전세계에 알리고 있다.
출시 10개월째 뛰어난 성과를 거두며 향후 2권역 서비스에도 자신감을 얻었다는 평가다.
리니지W ‘1st Anniversary' 업데이트 진행 /엔씨소프트
넥슨은 오는 26일 '히트2'에 ‘에피소드2 되찾은 영광’을 업데이트한다.
이번 업데이트로 길드 단위의 성장 시스템인 길드 미션을 추가하고 ‘조율자의 제단’ 내 보스 아이템 습득을 4번째 규칙으로 새롭게 적용한다. 보스 몬스터의 보상 아이템 획득 권한이 가장 많은 피해를 입힌 파티에게 돌아갈지, 혹은 마지막 타격을 가한 파티에게 부여할지 매주 유저들의 투표에 따라 결정되는 방식이다.
기획된 확률에서 크게 벗어날 경우 적정한 획득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클래스·펫 합성 천장 시스템을 이날 도입하고, 두 번째 시즌패스도 더욱 풍성해진 미션 보상으로 선보인다. 이외에도 절대 회피 능력치 상향, ‘비탄의 성지’ 던전 상위 레벨 지역 추가 등 원활한 성장에 필요한 여러 개선사항을 적용한다.
근접 클래스, 특히 둔기 클래스의 경우 전투 내 역할이 보다 명확해질 수 있도록 스킬의 기능을 개선하고 밸런스를 상향 조정할 계획이다.
‘히트 THE 클래스’로 희귀부터 전설 등급 합성 시도 이력 중 최대 등급의 합성 기회를 한 번 더 제공하는 특별한 혜택을 선사한다.
호요버스는 오는 2일 오픈월드 액션 RPG ‘원신’의 3.2 버전을 업데이트한다.
이번 3.2 버전은 ‘허공의 선동, 타오르는 겁화’를 테마로 캐릭터 나히다와 레일라가 플레이어블 캐릭터로 합류하고 야에 미코와 타르탈리아의 복각, 영리한 버섯몬 대전 등 다양한 콘텐츠가 추가된다.
먼저, 5성 풀 원소 법구 캐릭터 ‘나히다’는 스칸다 씨앗을 적에게 새기고 연결시켜 풀 원소 범위 피해를 줄 수 있으며, 먼 곳에 있는 채집물을 바로 수집할 수 있다.
또한 4성 얼음 원소 한손검 캐릭터 ‘레일라’는 몽유 능력을 가진 천문학 학생으로, 원소 전투 스킬을 시전하면 마치 달의 보호막 속에서 깊은 잠에 빠진 것처럼 보인다.
이와 함께 영리한 ‘버섯몬 대전’ 이벤트에서는 특수 아이템 ‘지혜의 구슬’로 버섯몬을 포획하고, 훈련시켜 다른 참가자의 버섯몬 파티와 승부를 겨룰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로 스토리는 꾸준히 이어져온 수메르 마신 임무의 결말에 다다르게 되며, 세 번째 우인단 집행관 보스를 상대로 총 두 페이즈의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펼칠 수 있다.
아울러 플레이어만의 공간을 꾸밀 수 있는 ‘속세의 주전자’에 ‘복제’ 기능이 추가되어 자신의 배치를 공유하거나, 다른 플레이어의 속세의 주전자 배치를 자신의 공간에 복제할 수 있다.
K-PC게임 4종 베타테스트 돌입...어떤 성적표 받아들까?
[게임스톡] 위메이드 주가 15% 급상승...위믹스 3.0 론칭 및 위믹스달러 발행
[리뷰] 스위치에서도 괜찮은 이식을 보여준 ‘소드아트온라인 엘리시제이션 리코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