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M 6주년 3주차 이벤트, TJ쿠폰 스페셜 변신 각성 사용 가능
모바일MMORPG 리니지M은 서비스 6주년을 맞이하여 신성검사 리부트 업데이트부터 기르타스 월드 원정대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매주 진행하고 있다. 오늘 전할 내용은 이벤트 3주차 차례로 금번 업데이트로 추가된 업데이트 내용과 함께 살펴보자.
리니지M THE DIVINE 6주년에는 6장의 TJ쿠폰이 준비되어 있다. 그중 3장은 업데이트 전 시즌패스 보상 및 상점 구매로 획득할 수 있었는데, 7월 12일부터 세 번째 TJ쿠폰 스페셜 변신 각성을 사용할 수 있다. 2022년 6월 2일 점검 이후부터 2023년 7월 5일 점검 전까지 신화, 전설, 영웅 등급의 변신 옵션 각성에 실패했던 기록을 집계하여 재도전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집계된 스페셜 변신 각성 내역을 확인하고 원하는 등급을 선택 후 확인하여 각성에 재도전할 수 있다. 각성 재도전 성공 시 옵션 각성이 적용되고, 실패 시에는 경험치가 환급된다. 기간 내 집계된 기록이 없는 유저라면 제작에서 상급 변신 뽑기 하프팩의 제작 재료로도 활용 가능하다.
이번에 소개하는 TJ쿠폰까지 업데이트 전 미리 준비한 보상으로 얻는 거라 아쉬워하는 유저들이 있을 텐데, 나머지 3장은 업데이트 이후 바뀐 출석체크의 3, 4, 5주차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으니 기대해 보자. 꾸준히 출석만 해도 TJ쿠폰 3장을 얻을 수 있으니 부지런히 게임을 플레이하자.
이번 업데이트로 리니지M에 신규 옵션 '스킬 쿨타임 감소'가 추가됐다. 기존에는 스킬을 사용하면 정해진 쿨타임을 기다려야 했지만, 스킬 쿨타임 감소 옵션 수치에 따라 스킬 쿨타임이 감소하여 더 빠르게, 자주 스킬을 사용할 수 있다. 이에 따라 필드 사냥은 물론 PVP에서 변화가 일어날 것으로 보인다. 얼마나 자주 스킬을 사용하냐에 따라 효율은 달라질 수 있으니 말이다. 경험치 획득량 증가와 마찬가지로 상세 스탯-ETC에서 스킬 쿨타임 감소 옵션 적용을 확인할 수 있다.
92레벨 달성 보상 및 혜택이 추가됐다. 92레벨 달성 시 신규 신화 등급 악세서리 '아덴의 명예'가 주어지며, 92레벨 업적 보상인 은총의 두루마리로 신규 가호 아이템 '불멸의 가호(2단)'을 제작할 수 있다. 열심히 달리는 유저들도 대부분 80레벨대라 92레벨은 아득히 멀어 보이지만, 신규 옵션 추가와 함께 성장 목표를 새로 제공하여 게임을 하는 원동력이 된다.
금주 이벤트로 월드 총력전: 잊혀진 섬이 진행 중이다. 기르타스 & 진 기르타스 서버를 제외하고 기존 서버, 그림리퍼 & 발록 서버에서 이벤트 기간 동안 잊혀진 섬의 보스 몬스터를 처치하면 보상 아이템이 100% 드랍된다. 각 보스의 보물상자 1개를 확정적으로 얻을 수 있으니 보상을 노리며 월드 총력전에 참여해보자.
기르타스 & 진 기르타스 서버, 기르타스 월드 원정대는 신념의 탑 1층 아데나 입장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신념의 탑이 기존에도 쏠쏠한 사냥터로 알고 있는데, 기르타스 월드 원정대 버프와 함께하면 더욱 핫한 사냥터가 될 것 같다. 이벤트 기간 30만 아데나로 신념의 탑 1층으로 바로 이동할 수 있다. 7월 19일 점검 후 일정으로는 주차별 월드 총력전이 시작된다.
서버 관계없이 모든 유저를 대상으로 하는 리니지M 6주년 이벤트 3주차는 월드 보스 보상 강화, 국왕의 수렵 사냥터다. 이벤트 기간 동안 월드보스 보상이 3배로 증가하여 어떤 시간대의 월드 보스든 처치 후 월드 보스 보물 상자, 마법인형 제작 코인, 용자의 표식을 평소보다 3배로 받는다. 그리고 이벤트 퀘스트로 매일 월드 보스를 처치하고 6주년 감사 선물 상자도 얻을 수 있다.
특수 던전 국왕의 수렵 사냥터가 이벤트 기간 개방된다. 국왕의 수렵 사냥터는 늑대, 호랑이, 곰 다양한 동물 몬스터들이 등장하며 몬스터 밀도가 높아 빠르게 사냥하며 성장할 수 있는 이벤트 던전이다. 경험치와 아데나가 쏠쏠함은 물론이고, 스냅퍼의 반지 선택 상자, 룸티스의 귀걸이 선택 상자 등 상점 장비 선택 상자 보상도 드랍하여 기대 이상의 보상을 노릴 수도 있다. 6주년 이벤트 4주차는 파티 던전 보상 강화, 몬스터 도감이 예정되어 있는 점 참고하며 모바일게임추천 리니지M 금번 소식을 마친다.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