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고 후딘 스킬 약점 최신버전!
이번 시간에는 포켓몬고에서도 에스퍼 타입을 담당하고 있는 <포켓몬고 후딘>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야생에서도 자주 보이고 있어 많은 유저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특히나 최근 메가진화가 등장하게 되면서 더더욱 그 인기에 대한 열풍이 커지고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래서 이번 시간에는 포켓몬고 후딘의 졸업스킬과 약점 나아가 해방에 대한 견적까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캐이시 > 윤겔라 > 후딘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캐이시에서 윤겔라 그리고 최종진화로 후딘이 될 수 있습니다. 여기서 알아둬야 할 점은 윤겔라에서 후딘으로 진화하는 부분에 있어 교환을 하게 되면 사탕 없이 진화가 가능합니다. 그래서 혹시라도 친구나 지인과 함께 포고를 하실 예정이면 후딘을 만드실 때 교환을 통해 만들면 좋을 것 같습니다.
캐이시는 초능력포켓몬으로 하루에 18시간을 잠들어 있는 포켓몬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그 과정에서 기척이 느껴지면 순간이동을 한다고 하는데요! 몸무게는 19.5kg 키는 0.9m 타입은 에스퍼가 되겠습니다.
동일한 컨셉을 지니고 있는 윤겔라입니다. 알파파를 발산하는 부분에 있어 정신력이 강한 트레이너가 중요하다고 합니다. 몸무게는 56.5kg 키는 1.3m입니다. 타입은 에스퍼로써 단일 타입의 포켓몬이라는 건 여전하네요!
최종진화라 할 수 있는 <포켓몬고 후딘>입니다. 목으로 지탱할 수 없을 만큼 머리가 무거워져서 초능력을 통해 지탱하고 있다고 합니다. 몸무게는 48.0kg 키는 1.5m 타입은 여전히 하나의 단일 타입인 에스퍼만 갖고 있습니다.
저 같은 경우도 후딘을 보유하고 있지만, 교환을 하게 되면서 3성에서 1성으로 바뀌는 마술을 겪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지속적으로 교환을 하게 되면 나중에는 반짝반짝으로 만들 수 있지 않을까 기대를 하고 있답니다. 메가진화를 하기 위해서는 200개의 메가 에너지가 필요하다는 걸 확인할 수 있겠습니다.
포켓몬고 후딘의 메가진화 모습은 이렇게 되어있습니다. 다섯 개의 숟가락을 띄우고 있으면서 흰수염이 상당히 매력적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포켓몬고 후딘 약점> 같은 경우는, 벌레와 악 그리고 고스트가 되겠습니다.
강화하는 부분에 있어선 2개의 캐이시 사탕과 1,600개의 별의 사탕이 요구되고 있습니다. 다른 포켓몬에 비하면 그렇게 강화 비용이 비싼 편은 아니라서 부담없이 육성할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포켓몬고 후딘 스킬> 같은 경우는, 사이코키네시스를 배우고 있지만 다른 기술을 배우셔도 무관할 것 같습니다. 대체적으로 에스퍼 단일 타입인 만큼, 더더욱 많은 데미지를 적에게 입힐 수 있게끔 에스퍼 기술을 배워주시는 게 좋겠죠?
해방 같은 경우는 50,000개의 별의 모래와 50개의 캐이시 사탕이 요구된다는 걸 확인할 수 있겠습니다.
위에는 처음의 진화할 수 있는 캐이시를 야생에서 만났을 때 포획한 영상입니다. 그럼, 즐거운 포고 되시길 바라며 포켓몬고 후딘에 대한 정보는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