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우월한 외출'…세븐나이츠 키우기 출시

23년 여름 몰아치기 대미 장식…출시 기념 이벤트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이 2023년 여름 몰아치기 대미를 장식했다.

7월 '신의탑: 새로운 세계'로 시작, 8월 '그랜드 크로스:에이지오브타이탄' 이어 올 여름 세 번째 신작을 출시한 것.

주인공은 '세븐나이츠 키우기'다.

9월 6일 한국을 포함한 전 세계에 동시 론칭했다.

이 작품은 넷마블 자회사 넷마블넥서스가 개발한 방치형 모바일 RPG다.

국내 최장수 흥행 모바일 RPG이며 넷마블의 효자 IP '세븐나이츠'에 기반했다.

원작은 2014년 출격, 글로벌에서 6000만 다운로드를 기록했다. 한국을 비롯해 일본, 동남아시아 등에서도 큰 인기를 누렸다.

'세븐나이츠 키우기'는 탄탄한 브랜드 파워와 폭넓은 이용자층 등 흥행 DNA을 두루 갖춘 넷마블 여름 사냥의 최고 야심작인 것.

게다가 이번 작품은 ‘저용량’, ‘저사양’, ‘쉬운 게임성’을 전면에 내세우며 이용자들의 접근성을 대폭 낮췄다.

향수 자극을 통한 기존 이용자는 물론 MZ세대까지 유혹하며 원작 이상의 흥행 가능성까지 내포하고 있다.

오픈 스펙은 ▲영웅 135종 ▲펫 25종 ▲영웅 코스튬 182종 ▲10vs10 결투장 ▲던전 5종(금화 던전, 영웅 경험치 던전, 기사단 증표 던전 등) ▲총 300층으로 구현된 ‘무한의 탑 ▲제한 시간 내 대량으로 소환되는 몬스터를 처치하는 ‘토벌 의뢰’ 등이다.

이용자들은 9월 6일(수) 오전 11시부터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게임을 다운로드 받고 플레이할 수 있다.

넷마블은 '세븐나이츠 키우기' 출시 기념 이벤트에도 나섰다.

우선 7일 내 총 1777뽑기권을 100% 무료로 증정하는 론칭 기념 1777 출석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한 1만7777루비와 유니크 영웅 에반을 1일차 접속 즉시 획득할 수 있다. 3일차 접속 시 레전드 등급 세븐나이츠만 등장하는 ‘세븐나이츠 소환권 1장’을 획득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카니발 이벤트 및 영웅 소환 픽업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세븐나이츠 영웅들을 만나볼 수 있다.

그랜드론칭을 기념한 픽업 이벤트로는 '세븐나이츠'에서 많은 인기를 얻었던 사황 중 ‘에이스’가 등장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픽업 소환 이벤트’를 통해 해당 영웅 소환 확률이 상승된 별도 뽑기를 진행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 페이지 : https://skidle.netmarble.com/ko

내 손 안의 세븐나이츠, 방치형 RPG로의 탄생!

skidle.netmarbl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