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해탈한 자의 마지막 시련 <뒤얽힌 용의 자손>

쵸코소보루입니다. 원신 3.7버젼 이벤트 해탈한 자의 마지막 시련 <뒤얽힌 용의 자손>스테이지가 개방됩니다.

이번 스테이지 역시 6000점을 달성하면 모든 보상을 획득 할 수 있어요.

허나 4000점 이상의 보상은 <무기 강화 소재>라서 큰 이득이 없으므로 2000점까지만 챙겨도 충분.

다인모드로 최대 2명 도전도 가능하니 무리하지말고 진행합시다.

<심해 용 도마뱀> 스테이지도 6000점은 용맹 난이도 5배율로 세팅.

사용하는 공격도 만개파티로 할께요. 풀원소 저항만 빼고 올려서 설정해요.

전투 시간은 기믹만 알면 대략 2분 내에 처치가 가능합니다. 240초면 충분해요.

<심해 용 도마뱀> 2기를 동시에 처치하지 않으면 부활하게 됩니다.

부활까지 약간의 시간이 있으니, 빠르게 남은 1기를 처치해야 합니다.

추가 강화는 부활에 관련한 2개를 설정, 어차피 최대한 동시 처치로 진행하기에 설정으로 인한 피해는 미미해요.

생존 위주로 세팅했는데, 보호막 외에 원소폭발스킬 발동 후 HP회복도 좋아요.

마음에 드는 버프를 선택하세요.

기존의 만개 파티 3명 (나히다, 행추 or 야란, 쿠키시노부)를 편성.

나머지 1명은 대검 캐릭터를 편성합시다. (바위 파괴가 가능한 클레, 연비, 종려 포함)

기둥은 대검 캐릭터로 파괴

<뒤얽힌 용의 자손> 스테이지의 보스 패턴 중에, 기둥을 만들고 올라가서 원거리 공격을 해옵니다.

높은 곳에 있어서 아군의 공격이 잘 닿지 않으니, 기둥 파괴에 수월한 대검 캐릭터를 편성.

파괴 후 추락한 <심해 용 도마뱀>은 대략 15초간 그로기 상태에 빠져요. 폭딜 타임!!

종려도 가능

기둥 파괴는 종려와 클레도 가능하고, 연비로도 파괴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뒤얽힌 용의 자손> 패턴 중에서 입에서 발사하는 얼음과 번개 포탄은 주의!!

보호막을 관통해서 피해를 입히는데다 원소에너지를 소진시켜버려요.

아래에 원신 해탈한자의 마지막 시련 <뒤얽힌 용의 자손> 진행영상을 첨부할께요.

기존의 심해 용 도마뱀보다 약하게 느껴지는 건 착각이겠죠....??

원신 해탈한 자의 마지막 시련 <뒤얽힌 용의 자손> 포스팅을 마칠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