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나이츠 레볼루션, 타워오브판타지, 서머너즈워 크로니클, 히트2, 대항의시대 오리진 승자는 누구??
안녕하세요. 유리아빠입니다.
7월부터 모바일 게임 대작 러쉬가 시작했습니다. 왠만하면 기업에서 대작을 출시할 때 라이벌 게임의 출시일을 서로 피하는 경우가 다반사인데 올해 7월~8월은 사생결단을 하고 싶은가 봅니다.
7월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을 시작으로 8월 11일 타워오브판타지, 8월 16일 서머너지워 크로니클, 8월 25일 히트2, 대항의 시대 오리진은 8월 예정으로 예측하고 있습니다.
원신에서 이미 검증된 모바일 오픈월드 + mmo 게임성을 접목시킨 타워 오브 판타지
깊이 있는 mmo 게임성과 전통적인 서머너즈워의 게임성을 잘 믹스한 서머너즈워 크로니클
개인적으로는 이 두 게임이 박빙이 되지 않을까 추측합니다.
히트2의 경우에는 리니지라이크 게임으로 추측되는데 기존에 이미 선점하고 있는 리니지m, 2m, w (많기도 하네요..) 그리고 각종 리니지라이크 게임들이 있기에 히트2가 최상위로 선점하기에는 어려움이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리고 이미 출시가 된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의 경우에도 저력이 충분히 있고 라이브 관리 능력만 잘만 보인다면 언제든지 탑의 자리를 넘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누가 승리를 하든 최소 3년 길게는 5년까지 만들었던 게임들이기에 유저를 잘 배려하면서 서로 잘 되길 바랄 뿐입니다.
여러분이 생각하는 승리하는 게임은 어떤 게임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