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 이모탈 혈기사 출시

디아블로 이모탈 혈기사 출시

안녕하세요 매니아정보통입니다.

블리자드 모바일 게임 '디아블로 이모탈'이 7월 7일 오전 3시 디압르로 개발자 업데이트 라이브 방송으로 신규 캐릭터인 혈기사에 대한 소식을 전했습니다.

블리자드 디아블로 이모탈 개발 소속 라이언 퀸선임 내러티브 디자이너와 크리스 랴오 수석 UX 디자이너는 본격적인 방송을 시작하기 전 혈기사 트레일러를 공개하면서 말문을 열였습니다.

고퀄리티 시네마틱은 성에서 흡혈귀와 싸우는 혈기사 모습으로 시작하며 초반에는 혈기사가 흡혈귀를 압도하는 듯 싶었으나 순식간에 전세가 역전되는데 위기에 처한 혈기사 또한 흡혈귀의 힘을 해방합니다.

흡혈귀가 저항하지만 악마로 변신한 혈기사 힘을 당해낼 수 없었으며 혈기사는 흡혈귀의 심장을 뽑아버린 후 의문의 수정 속에 봉인한 이후 게임 플레이 장면으로 전환됩니다.

주무기로 긴 창을 다루는 혈기사는 악마의 힘으로 두 개의 창을 다룰 수도 있으며 피의 창을 다룰 때는 기본 상태보다 한층 빠른 공격속도를 자랑하며 악마의 힘을 완전히 해방하면 거침없는 돌격형 근접 스타일로 전투를 펼치는데 이는 드루이드 곰 형태와 비슷합니다.

혈기사는 디아블로 이모탈 오리지널 캐릭터로 기존 디아블로 시리즈에 등장하는 모든 캐릭터들은 어둠의 힘을 사용하지만 혈기사는 보다 직접적으로 괴물의 힘을 활용한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는 혈기사 컨셉 아트를 공개했는데 여성과 남성 모델로 구성된 컨셉 아트로 살펴본 혈기사는 왈라키아 공작 블라드 3세와 흡사하며 컨셉 그대로 흡혈귀와 악마를 혼합한 듯한 느낌이며 여성 캐릭터는 릴리트와 남성 캐릭터는 위쳐가 떠오르는 외모를 가지고 있으며 창을 잡고 있는 팔이 피로 감싸진 형태도 인상적입니다.

혈기사가 악마로 변신하면 주변 적들에게 공포 효과를 부여할 뿐만 아니라 흡혈귀 컨셉인 만큼 적의 HP를 흡수하는 스킬도 보유했으며 공격 및 이동속도도 빠른편이니 플레이 영상에서도 혈기사는 변신하자마자 6명의 적을 순식간에 처리하며 속도를 과시했습니다.

혈기사는 7월 13일 출시되며 디아블로 이모탈 1주년에 신규 캐릭터를 소개할 수 있어 기쁘다며 디아블로 이모탈을 경험하지 않았다면 무료로 즐길 수 있으니 새로운 캐릭터와 함께 즐겨보길 바랍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최신게임정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