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진동 수정 연구 4일차 액체의 정리

쵸코소보루입니다. 진동 수정 연구 이벤트도 4일차가 되며, 중반을 넘어갑니다.

오늘은 액체의 정리 스테이지가 개방했어요.

이벤트 비경은 워프가 가능하다

액체의 정리 스테이지

출처: 게임 닷

상반부에는 불원소 보호막을 사용하는 심연메이지와 불원소 슬라임이 있으니, 불원소 캐릭터는 사용이 힘들어요.

하반부에 등장하는 우인단 중 화승총 유격대는 불원소 보호막을 사용하고, 채무 처리인은 불원소 내성이 50%라, 후반부 역시 불원소 캐릭터의 사용이 어려워요.

상반부

하반부

상,하반부 모두 캐릭터가 윗 화면처럼 한줄로 나란히 5기씩 등장합니다. 설탕, 벤티, 카즈하를 구성해 적을 모으면 처리하기 훨씬 수월합니다.

수정 진동 연구 4일차 액체의 정리 스테이지는 지맥이상때문에 난이도가 제법 올랐어요.

이번 스테이지의 특성과 지맥이상을 살펴보면

캐릭터의 현재 HP 백분율의 50%만큼 원소전투 및 원소폭발 피해량이 증가.

원소전투 및 원소폭발 파티 내 모든 캐릭터의 HP가 10초동안 지속적으로 감소되고, 대기 캐릭터는 HP가 15%까지 감소합니다.

침식피해와 비슷하고, 필드 위 캐릭터는 전투 불능이 될수 있는 굉장히 강력한 디버프이고,

버프도 현재 HP와 관련되어 있어서 HP를 계속 채워둬야 강력한 피해증가를 받을 수 있어요.

이번 스테이지에선 파티에 강력한 힐러를 편성하면 버프를 받고, 디버프를 버틸 수 있어요.

도액부적을 붙여 파티 전체 힐이 가능

당연히 퓨어 힐러인 코코미와 치치로 플레이 시 HP관리가 수월했고,

디오나는 범위 내, 필드 위 캐릭터만 힐이 된다

약간 부족한 힐량이긴 했지만 디오나로도 무난하게 플레이가 가능했어요.

이 시스템이 나선 비경에 들어오면 힐러의 위치가 굉장히 상승되고, 훨씬 긴장감 넘치는 플레이가 될 듯 합니다.

진동 수정을 살펴보면

울림 수정(발동 조건)은 HP의 감소와 회복이 관련.

응답 수정(발동 효과)은 공격력과 물원소 피해증가, HP최대치 증가로 나뉩니다.

이번 스테이지 특성은 현재 HP의 백분율의 50%만큼 피해증가라, HP최대치가 증가되는 치유 응답 수정은 피해증가에는 도움이 안되고, 디버프도 2.5%씩 HP를 감소시켜, 최대치 증가를 한다고 해서 더 오래 버티진 못하니 참고하세요.

진동 수정 연구 4일차 액체의 정리 스테이지는 체험 캐릭터의 구성이 상당히 좋아요.

사실 카즈하가 모아주고, 코코미가 전투스킬과 원소폭발로 HP를 회복, 한 파티는 그냥 굴러가요.

물원소 피해 증가가 있어서 하반부에는 아야토를 구성해봤어요. 힐러로는 디오나를 편성.

아래에 빠른 이해를 위한 영삼을 첨부할께요.

원신 진동 수정 연구 4일차 액체의 정리 공략을 마칠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