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10월 19일 디스라이트
외모가 마음에 들어서 명함만 뽑으려던 안나인데 의도치 않게 쌍란이 떠버려서 1공명 상태에서 시작해서 2공까지 총 70~80장 정도로 혜자스럽게 2공을 완료했다.
미리 반천장 까두고 10장 남아있던 상태에서 안나가 2마리 떴고 천장 근처도 못 가고 즉시 10뽑 또 하니 우나스 픽뚫에 그 이후로 50뽑인가 더 해서 총 70~80장 정도로 너무 쉽게 안나 2공을 했다.
우나스가 애정캐지만 티버랑 현비 2공을 더 하려 했는데 이젠 우나스를 제일 먼저 올려야 할 것 같다.
안나랑도 잘 맞고 현비는 이제 안나 3스에 2턴 면역이 있기 때문에 밸류가 좀 내려갔다고 보고 티버 2공은 우나스 정도는 아니어도 해두면 만능으로 써먹을 수가 있어서 티버 2공도 우나스 2공 정도는 아니어도 꼽긴 하다.
마비스라는 신규 에스퍼가 나오면서 리엔을 꼭 뽑아야하는 것 같지도 않고 섬광의 그림자 어려움에서 특화된 에스퍼인 것 같아서 기원석 모이면 마비스는 일단 뽑으려고 하고 있다.
안나가 너무 성능이 미쳤다.
명함은 개사기는 아닌데 2공은 개사기가 맞다.
방어력 무시까지 있어서 평타딜이 정말 세다.
안나 pvp에서 넣고 선턴만 안 뺐기면 거의 99% 다 안나 넣고 싹다 이겼다.
그 정도로 성능이 매우 괴랄하다.
보통 디자인부터 뛰어나면 성능도 뛰어난 게 디스라이트에선 국룰인 것 같다.
톨런드도 꼽지만 우나스 2공이 더 탐난다.
힐다 풀공덱만 아니면 톨런드 덱도 그냥 바른다.
힐다는 난 별로인 것 같았는데 pvp를 해보면 해볼 수록 재평가 하게 되는 것 같다.
일반뽑기로 나오면서 무탑에서도 매우 좋고 pvp에서랑 파동탑, 오버클럭에서도 너무 성능 괜찮다.
이젠 티이 제외하면 공명스핀도 힐다랑 클라라 정도 말고는 딱히 끌리는 에스퍼도 없어서 현질을 줄이기 좋은 상황이 돼버렸다.
일일섬광패키지 위주로 매일 사고 돈 아껴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