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엘게임즈 온라인 게임 개발기업 / 엑스엘게임즈 장외주식 / 달빛조각사 / 아키에이지 / 아키에이지워
엑스엘게임즈 온라인 게임 개발기업
엑스엘게임즈는 2003년 4월에 설립하였습니다. 엑스엘게임즈는 바람의 나라와 온라인 게임 업계의 새로운 시작을 열었던 리니지 등을 개발한 송재경 대표가 설립한 온라인, 모바일 게임 전문 개발기업입니다. 엑스엘 게임즈는 상용 머드게임 쥬라기 공원을 개발하고 신기술을 접목시켜 글로벌 게임을 다수 개발한 이력이 있는 기업입니다.
2006년부터 mmorpg 게임인 아키에이지를 개발하기 위해서 기술혁신 중소기업 인증과 벤처기업 등록을 하였습니다. 완성도 높은 게임을 개발하기 위해 2007년에 전문 연구소를 설립하며 연구개발에 힘써왔습니다. 2010년에는 모바일게임 아이콘로직을 출시하였고 이듬해 9월에는 아키에이지를 중국의 텐센트와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하였습니다.
최근 엑스엘게임즈가 개발하고 출시했던 아키에이지 워가 200만명의 사전등록을 기록하였습니다. 엑스엘게임즈의 모회사이며 배급사인 카카오게임즈가 의기투합하여 만든 아키에이지 워는 2024년 갑진년을 맞이하여 대만으르 중심으로 중화권과 동남아 등 9개 지역에 동시 출시하였습니다.
엑스엘게임즈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달빛조각사 : 다크게이머의 사전예약이 10만명을 돌파하였고 100일 기념 업데이트를 통해 유저들에게 여러가지 선물을 증정하였습니다. 해당 게임은 많은 인기로 유저가 꾸준히 유입되어 추가 서버를 증진하고 있습니다. 현재 국내를 포함한 아시아 서버가 총 20개 운영되고 있습니다.
문화체육관광부와 전자신문과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주관한 2023년 상반이 이달의 게임에도 선정되었습니다. 엑스엘게임즈는 글로벌 통합 서비스 플랫폼 기업인 넥스트플로우와 글로벌 진출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였습니다. 세계적인 기업인 엔비디아와 기술/마케팅 협업을 진행하였습니다.
mmorpg인 문명온라인을 통해 완성도를 높였습니다. 소프트웨어 개발키트 게임웍스를 적용하여 안티앨리어싱 기술인 txaa와 hbao+의 그림자 효과 등을 이용해서 그래픽 카드의 성능 손실을 줄이고 최소화하면서 뛰어난 기술력을 선보였습니다.
엑스엘게임즈는 2003년에 설립하여 지금까지 꾸준히 게임을 개발하고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과거 바람의 나라와 리니지 등을 개발했던 송재경 대표가 설립한 기업입니다. 온라인 게임과 모바일 게임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엑스엘게임즈는 2006년 온라인게임인 아키에이지를 개발하기 위해 기술혁신 중소기업 인증과 벤처기업 등록을 진행했습니다. 2007년에는 전문 연구소를 설립하여 더욱 완성도 높은 게임을 개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201년에는 모바일게임 아이콘로직을 출시하였습니다. 이듬해 9월 중국의 게임기업 텐센트와 라이선스 계약을 톨해 중국 시장으로 성공적인 진출을 하였습니다. 앞으로의 성장이 더욱 기대됩니다.
엑스엘게임즈 외에도 다양한 정보들을 전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