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나이츠 키우기] 정식 오픈
세븐나이츠 IP을 활용한 방치형 게임으로 세븐나이츠 키우기가 어제 정식 오픈을 했습니다. 원작과 평행세계로 동시간대의 다른 시점을 그리고 있는데요, 할머니를 찾기 위해 여정을 시작한 엘가와 용병단의 원수를 찾아 떠도는 헤일로의 등 다양한 영웅들을 만나 새로운 이야기를 만나볼 수 있다고 해서 바로 플레이를 시작해봤습니다.
세븐나이츠 키우기는 기본적으로 정해진 미션을 클리어하고 영웅을 소환하여 덱을 구성하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스테이지가 올라갈수록 배치할 수 있는 영웅들이 하나씩 해금됩니다. 이렇게 해서 총 10명의 영웅들을 덱을 구성할 수 있어서 다양한 전술뿐만 아니라 조합을 만들어 보면서 전투를 즐겨볼 수 있습니다.
많은 인원을 통해여 덱을 구성하는 만큼 지원도 가득해주고 있죠. 기본 미션만 클리어하면 수십장의 소환권을 획득할 수 있을뿐만 아니라 출석을 통해서 1,777소환권을 획득할 수 있어 무과금으르도 다양한 영웅들을 만나볼 수 있죠.
기본 자동사냥으로 진행하기 때문에 손싑고, 금화, 영웅, 기사단 증표, 유물 조각 던전을 통해 다양한 육성까지 해볼 수 있는 세븐나이츠 키우기. 복잡하지 않고 빠른 육성을 통해 스트레스를 풀고 싶어하시는 분이라면 지금 세븐나이츠 키우기를 한번 해보고시길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