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븐 번즈 레드 소개, 아레나 저전력모드 GP, 재료수급과 레벨링이 가능한 필수 컨텐츠
이번 시간에는 헤븐 번즈 레드를 플레이하면서 반드시 해야 하는 숙제로 아레나 저전력모드를 소개하도록 하겠다. 아레나는 정해진 속성과 레벨에 따른 캔서를 만날 수 있는 일종의 연습장 개념의 컨텐츠이다.
메인화면에서 우측 중단에 위치한 편리한기능으로 보다 쉽게 아레나 컨텐츠로 이동이 가능하다.
아레나는 게임 내 시간으로 매 일 자유시간에 아레나로 접근이 가능한데 일정 이상의 스토리 진행이 되면 편리한 기능이 오픈되어 바로 아레나 컨텐츠로 접근할 수 있다.
확인을 누르면 바로 마지막 자유시간의 아레나로 이동하게 된다.
각각 관통, 베기, 타격 중 선택이 가능하고 난이도 선택도 가능하다. 난이도와 더불어 각 속성에 따른 재료 수급이 다르기 때문에 필요한 육성재료를 파악하여 알맞은 속성을 선택하면 된다.
전투의 경우 일반적인 전투와 다를 것이 없다. 다만 참고할 부분은 각 속성에 따른 약점이 등장하니 미리 아레나에서 플레이할 속성과 그에 알맞은 덱구성을 한 후에 플레이하는 것이 시간단축에 효율적이다.
중요한 것은 헤븐 번즈 레드의 경우 아레나를 1회 플레이하면 저전력모드로 실행할 수 있다는 것이다. 저전력모드는 1회 플레이 이후 저전력모드 실행버튼을 누르면 게임 앱을 종료해도 최초 클리어 타임을 기준으로 알아서 돌아간다. 물론 경험치와 보상은 모두 받을 수 있다.
아레나 클리어 후 저전력모드를 실행할지를 묻는 장면. 저전력모드를 클릭하고 다시 한번 플레이를 누르면 게임을 종료해도 서버 백그라운드에서 헤븐 번즈 레드가 돌아가기 때문에 방치모드가 가능해진다.
클리어 타임을 기준으로 +20초까지 설정되기 때문에 초회차 50초에 클리어를 했다고 해도 저전력모드에서 자동으로 돌아가는 타임은 1분 10초마다 1회가 클리어 된다. 초반에는 아레나모드가 캐릭터의 레벨업에 큰 도움이 되는데 1DAY 2장부터 진행할 수 있으니 게임 종료 전 아레나는 꼭 저전력모드로 실행하고 종료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