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차 창작- 블루 아카이브)- 스튜던트 블루스- 아오코키리 하메츠

<스튜던트 블루스- 아오코키리 하메츠>

아오코키리 하메츠. 상부 명령에 따라 제압, 진압 작업을 속행합니다. 저는. 실패하지 않습니다.

이름: 식별번호 AOK-72- 8MZ, 혹은 아오코키리 하메츠(줄여서 아오코)

성별: 여성

소속: 밀레니엄, 샬레

종족: 안드로이드 T타입 모델

키: 168.2cm

몸무게: 70kg

개요

키보토스 밀레니엄의 사무소를 뚫고 추락한 한 컨테이너. 그곳에서 깨어나 발을 디딘 한 소녀. 그녀의 눈동자 안의 숫자들은 그녀가 인간이 아님을 말해주고 있었으나, 그 외의 것들은 그녀는 기억하지 못했다. 선생이 즉석으로 지어준, 아오코키리 라는 이름을 받은 이 소녀는 과연 어디서 온것이며, 어떤 존재였는가...

이전의 기억, 그것은 일절 없습니다. 오직 [명령을 따르라]라는 문구 외에는...

외형

푸른 머리카락에 녹색 동공. 전체적으로 쿨뷰티 인상에 목 뒤에 바코드가 있는 특이한 모습.

다리부분과 등에는 호버링 부스터 개방을 위한 문양이 있다.

불시착했을때는 알몸이었기에 밀레니엄에서 제공한 교복을 자신의 입맛대로 개조해서 입고다닌다.

제. 타입의 특성상 경량화가 중요합니다. 느려진 속도는 떨어진 효율입니다.

성격

생긴거랑은 다르게 다른사람을 많이 챙겨주고 의욕도 앞서 있는대로 열심히 하는 타입. 스스로를 지칭하는 부분에서 살짝 끊어 말하는 버릇이 있으며, 성격 설정이 선생이 베이스여서 그런가 무리도 종종 한다. 하지만 그런 그녀에게도 어두운 비밀이 있었으니...

바로 부정적인 감정이 일정치를 넘어서면 폭주하는 10-DaS(주다스)프로그램. 과묵한 전쟁병기로서의 모습을 보여주는 이 프로그램은 3분이 지나 리미터가 작동하거나 강렬한 감정이 프로그램을 끊어내지 않는 한은, 적으로 인식되는 모든것을 공격할것이다.

도망..가세요, 선생..님... 저...는 이 붉은 시야가 켜지면 당분간은... 으으으아아아아아아아아!!!!!!

무장

주 무장, 9mm 머신건 테오도라. 45발의 장탄수와 머신건 치고는 가볍고 다루기 쉬워서 자주 쓰인다.

실드. 육각형 모양의 특수재질로 만들어져 도탄성, 견고성, 내화성 모두 강하며, 사이즈가 작아 호버링 주행때도 걸리적거리지 않는다.

리스트 톤파/리스트 소드. 손목 커프에 내장된 톤파형 무장으로, 전류가 흘러 효과적인 제압이 가능하다. 주다스 프로그램 발동시에는 톤파의 끝부분이 소드로 변하여, 보다 파괴적인 공격력을 보여준다.

무반동 플라즈마 캐논 알렉산드로스.

그녀의 드롭 포드에서 발견된 3미터 길이의 거대한 캐논으로, 단 한번, 색채와의 전투에서 사용되었으며 한번의 사격으로 엄청난 위력의 플라즈마를 사출하지만 단 5발만 쏠 수 있다. 마지막 전투에서 총열이 녹아내릴때까지 쏘다가 버려졌다 회수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