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고] 8월 12일 산책향로 결과! & 이로치 나옹마 / 이로치 영구스 / 이로치 개무소 / 8월 커뮤니티데이

안녕하세요.

어제도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와이프와 함께 산책향로를 사용하였습니다.

비가 안오니까 이렇게 편하게 게임하는데.. 오늘부터 또 비소식이 있죠..?

앞으로 몇일 간 한번 더 비가 많이 내릴 예정이라고 하니 포켓몬고를 즐기는 것도 좋지만 항상 안전을 최우선하길 바랍니다.

8월 12일 산책향로 결과!

8월 12일 산책향로 결과

음.. 초반에 가라르 프리져를 이틀 연속 보여주더니 이제는 희귀포켓몬 조차 만나기 힘든 상황이네요..

어제는 이로치 포켓몬도 없이 조용히 산책하고 왔습니다..

하지만 이대로 끝내기 아쉽죠?!

최근에 와이프도 함께 포켓몬고를 즐기면서 이로치 포켓몬을 많이 잡았습니다.

사실 와이프는 시작한지 오래되지 않았지만 생각보다 이로치 포켓몬을 많이 잡아서 놀랐습니다.

저도 아직 한번도 잡지 못하였던 이로치 포켓몬도 많더라고요.

그 중 오늘 소개드릴 이로치 포켓몬은 이로치 나옹마 / 이로치 영구스 / 이로치 개무소 입니다.

<이로치 나옹마 / 이로치 영구스 / 이로치 개무소>

먼저 이로치 나옹마 입니다.

나옹마는 몬냥이로 진화 가능한 포켓몬입니다.

원래는 회색이나 이로치는 보라색에 가까운 색깔을 띄고 있습니다.

이로치 몬냥이로 진화하면 보라색을 그대로 유지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다음은 이로치 영구스 입니다.

영구스는 이번 시즌 필드에서 자주 출현하는 포켓몬에 속해있어서 흔하지만 이로치 형태는 정말 확률이 낮습니다.

이로치 영구스 또한 보라색 혹은 분홍색에 가까운 털을 하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이로치 개무소 입니다.

개무소는 울트라 언록: 벌레타입 포켓몬 이벤트 기간에 필드에서 자주 출몰하는 포켓몬으로서, 50% 확률로 실쿤/카스쿤으로 진화하는 특이한 포켓몬입니다.

진화 루트는 개무소 - 실쿤 - 뷰티플라이 / 개무소 - 카스쿤 - 독케일 입니다.

이로치 개무소 또한 보라색을 띄고 있습니다.

여기서 가장 기대되는 포켓몬은 이로치 개무소 입니다.

진화형태가 다양하다보니 진화 후의 이로치 형태가 궁금할뿐더러 50% 확률로 진화 루트가 달라지니 운이 안좋으면 2마리의 이로치 개무소로도 해결이 안될 수도 있습니다.

이로치 개무소와 관련된 도감을 다 채울 수 있을지 기대가 됩니다.

그리고 오늘 오전 11시부터 지그제구리(가라르)가 주인공으로 출현하는 8월 커뮤니티데이가 시작됩니다.

제가 이전 글에서 커뮤니티데이 때 진화 시 경험치 2배 이벤트가 진행된다고 말씀드렸었는데, 최근 수정된 공지에서는 이 내용이 빠져있었습니다. 다들 플레이 시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이번 이벤트 보너스에서 제가 활용하고자 하는 보너스는 바로 '박사행 사탕 2배' 입니다(~오후 7시 까지).

최근 5성 레이드를 많이 돌면서 개체값이 낮은 전설/환상 포켓몬이 쌓여있었습니다.

언제 이 이벤트가 시작하려나 기다렸었는데 내일 한다고 하니 지금까지 묵혀놓았던 뮤츠, 펄기아, 디아루가 등의 전설/환상 포켓몬들은 아쉽지만 오박사에게 보내려고 합니다.

다들 이번 기회에 사탕을 수급하여 고개체 전설/환상 포켓몬 강화를 진행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