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바이크 걸작. 두카티 슈퍼레제라 V4
슈퍼바이크 걸작. 두카티 슈퍼레제라 V4
제한된 생산 슈퍼 바이크의 걸작
언뜻 보면 앞쪽의 거대한 날개에서 공격성이 나옵니다.
Panigale VR과 V에 표시된 윙렛이 트레일러인 것처럼 Superleggera V에는 두 쌍의 더 큰 윙렛이 있습니다.
그것은 윙렛 테마가된 Moto GP 기계인 Desmoseditch GP보다 공격적인 디자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기본 출력은 레이싱 키트가 설치 될 때 생성되는 마력을 생성합니다.
그러나 Superleggera의 이름은 출력에서 나오지 않습니다.
탄소 섬유 마그나슘 티타늄
울트라 라이트 라는 이름에 맞게 티타늄 마그넷과 탄소 섬유는 차량 전체에 경량화 재료로 적극적으로 사용됩니다.
탄소 섬유는 스윙 암의 앞면과 뒤쪽에 프레임과 휠 페어링을 감싸고 있습니다.
롤링 섀시에서 볼 수 있는 거의 모든 검은 색 부품은 탄소입니다.
레이싱 머신의 생산 기술은 그대로 사용됐습니다.
그러나 생산가동과 정비시간이 짧은 경주용 자동차와 달리 길게는 길게는 달리는 내구성이 있어야 합니다.
엔진은 회전 질량에 영향을 미치는 가벼운 구성 요소로 레이싱 엔진의 정밀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경량 티타늄 링키지가 사용되어 카운터웨이트의 무게를 줄이는 데 사용됩니다.
회전 질량을 줄이면 자이로스코프 효과를 줄여 반응이 빨라질 뿐 아니라 몸의 움직임도 가벼워집니다.
티타늄은 가볍고 강하지만 마찰 계수가 높은 재료이기 때문에 특수 코팅 처리로 마찰을 줄입니다.
이 극단적인 식단 덕분에 슈퍼 레게라 V는 1kg의 건조한 체중에 도달합니다.
레이싱 키트의 무게는 고하중 배기 시스템이 장착되면 킬로그램에 불과합니다.
공기 역학
Ducati의 공기 역학은 GP에서 정점에 이르렀고 Moto GP 기계였습니다.
올해부터 대형 윙렛은 더 엄격한 규칙을 위반했으며 더 이상 MotoGP에서 볼 수 없습니다.
그러나이 기술은 Panigale VR과 V에 영향을 미치고 Superleggera V에서 꽃을 피울 것입니다.
GP에서 완벽하게 재현된 두 쌍의 윙렛은 km / h에서 킬로그램의 강력한 다운포스를 생성합니다.
Ducati 테스트 드라이버 Alessandro Balia가 이탈리아 Mugello 회로의 Superleggera V에서 기록한 분과 초는 SBK 기계에서 불과 몇 초 밖에 걸리지 않았습니다.
법적으로는 도로에서 가장 빠른 자전거라는 것이 입증됐습니다.
SBK와 MotoGP 기계를 탈 수 있는 기회
Superleggera V는 SBK 기계 및 MotoGP 기계에 가장 가까운 슈퍼 바이크입니다.
Ducati는 Superleggera V 고객에게 실제 SBK 및 MotoGP 장비를 탈 수 있는 기회만 제공합니다.
이벤트가 끝나면 팀 Dukati의 SBK 기계를 탈 수 있습니다.
이 행사는 월 초 예금을 지불하는 고객을 대상으로하며 흥미롭게도 물리적 제약이 있습니다.
3살이 되면 체중이 킬로그램을 넘지 않아야 하고 체질량지수(BMI)만 허용됩니다.
물론 승마 기술 평가도 통과해야 합니다.
MotoGP의 기계적 경험은 조금 더 어렵습니다.
SBK 경험과 마찬가지로 신체 조건을 충족시키고 GP 기계 대시보드의 디스플레이 및 사용에 대한 교육을 완료하고 필기 시험을 통과해야 합니다.
여러모로 복잡해 보이지만 시즌 중 현재 GP 머신을 타고 있을 때 조심하는 것은 당연합니다.
슈퍼 레게라 V를 환영하지만 슈퍼 레게라 V를 만드는 데 얻은 기술은 나중에 생산 모델에 적용될 것입니다.
두카티는 항상 한 발 앞서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