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4’ 시즌11: 브레이브 사전 이벤트 실시

넥슨은 MMORPG ‘V4’의 시즌11: 브레이브 업데이트에 앞서 사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4월 11일 밝혔다.

먼저, 다가오는 시즌11 업데이트를 통해 최고난도 던전 ‘신화 등급 파티레이드’를 추가하고, 신규 지역 ‘황혼의 땅’, 드래곤 콘셉트 무기 외형 등 도전과 협동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오는 25일 선보일 예정이다.

사전 이벤트는 오는 24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계정당 매일 1개씩 획득 가능한 ‘사다리 티켓’으로 사다리 게임 진행 시 ‘바트라의 초월 비결 상자’, ‘경지의 파편 상자’, ’바트라의 소환 선택 상자’ 등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사다리 티켓’의 누적 사용 개수에 따라 ‘영혼석 성장 지원 상자 VII’, ‘전설 그림자 소환 선택 상자’ 등 보상을 추가적으로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시즌 11 기념 특별 보상으로 모든 유저에게 ‘THE V 합성 쿠폰’, ‘THE V PLUS 쿠폰’을 선물한다. ‘THE V 합성 쿠폰’은 사용 시 ‘탈것/소환수/동료’ 중 1종을 선택해 최대 ‘신화’ 등급까지 합성에 추가 도전하거나 최대 ‘전설’ 등급의 ‘탈것/소환수/동료’ 중 1개를 확정적으로 획득할 수 있다.

‘THE V PLUS 쿠폰’은 사용 시 파괴된 장비, 아티팩트, 반지 등을 일정 등급까지 복구 가능한 ‘장비 복구권 5종’을 획득하거나 ‘신성한 엘튼 교환 티켓’, ‘신화 마석’ 등 단계별 핵심 성장재료를 얻을 수 있다. 모든 쿠폰은 오는 25일부터 사용할 수 있다.

퍼가기금지!댓글필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