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플레이 No.413 - 푸리나 육성을 위한 호숫빛 은방울꽃 파밍
다른 대화들에 비해서 그래도 정직한 위치에 정직하게 있어서 그나마 자비로운 재화였습니다. 대충 1주일 내지는 2-3일만 있으면 8-90레벨 돌파에도 문제가 없겠다 싶더군요. 물론 이렇게 설레발 다 치고 나서 정작 픽뚫 나면 답도 없는 상황입니다.
이번 버전 업데이트부터 맵핀 개수가 늘었는데, 적어도 500개쯤은 해줘야 하는 거 아닌가;; 하다 못해 300개는 되어야지. 나중에 맵 넓어지면 답도 없겠네요.
이 NPC양반은 오늘도 성당에서 뻘짓을 하고 다닙니다. 바람 파티인 건 어떻게 알고 바람 원소 필요한 퀘를 내주네요. 재빠르게 낙엽이나 쓸고 원석을 받아줍시다.
보스몹 리젠 되기 전까지는 여기서 노가리 까는 게 국룰이죠. 지난번에 꾸몄던 다운 와이너리에 이어서, 이제는 폰타인산 분수대까지 하나 설치해놓읍시다.
그리고서는 여기 신규 지역에 신규 특산물이 있다는 소식을 입수했습니다. 북쪽 구역인데... 정직하게도 안갯길이나 호수, 그리고 버드나무쪽에 많이 분포하고 있죠.
일단 이 잡것은 당연하게도 씨앗 함으로 수집할 수 없습니다. 최근에 등장하는 거의 모든 돌파 재화들은 이런 식으로 씨앗 함을 못 쓰게끔 해놨죠.
여기 2개가 있구만... 역시 물가 주변에 많이 분포하고 있습니다. 캐릭터 돌파를 시키는 것 자체부터가 진입 장벽이 너무 높아서 Fail이죠...
이제 이 은방울꽃은 제 겁니다. 비록 2-3개씩 깔짝깔짝 있지만, 그 스팟이 여러 개가 모여서 한 위치에서 20개 정도씩은 파밍이 가능한 수준이죠.
여기 있었구만... 역시 메인 스팟이 아니라 따로 떨어진 외진 곳에도 이런 식으로 물가 근처에 두세개씩 분포하고 있습니다. 일단 메인 스팟은 나중에 가는 걸로 하고...
겁나 맛있군. 메인 스팟에는 길 가는 곳마다 이렇게 대놓고 분포하고 있습니다. 반짝이는 걸 잘 봐야겠네요. 혹시나 특산물일 수도 있으니...
한꺼번에 막 3-4개씩 들어와서 인벤에 꽂히는데, 이번만큼은 티끌 모아 태산입니다. 이 과정을 1주일에 걸쳐서 2-3번만 반복하면 캐릭터 하나 90레벨을 올릴 수 있죠.
적에게 쫓기는 와중에도 파밍을 멈추지 않습니다. 이래봤자 한탕 뛰고 얻는 특산물은 100개도 안됩니다. 다른 사람 월드 터는 건 양심 때문에 안 되겠네요. 또 시간도 없고...
저기 한가운데 나무에도 있다고 하던데, 한바퀴 돌아봐도 아무것도 없어서 Fail. 그래도 이렇게 스팟 3개 돌고 나서 여러 군데에 있는 찌꺼기까지 다 먹었습니다.
하루 일과를 끝마치고 바로 일곱신상으로 복귀해서 새고기도 먹어주고... 요즘 게임이 2-30분밖에 플레이가 안 되네요. 그래놓고 마신 임무 시작하면 4시간은 기본일테고;;
대략 60개정도 모았는데, 이정도면 역시 1주일 파밍 노가다를 하면 캐릭터 90레벨 돌파가 가능합니다. 느비예트때도 저 형광별을 모으느라 3번씩이나 고생을 했죠;;
남은 건 이제 맵상에 자꾸만 귀찮게 뜨는 테마 임무 하나입니다. 이미 받은 건 어쩔 수 없지만, 그걸 미리 클리어하고 나서 마신 임무든 전설 임무든 뽑기든 시도를 해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