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나이츠2 전설펫 쏟아진다, 세나2 최초 신화 영웅 에이스 등장!

세븐나이츠2에 두 번째 세나의 달이 돌아오게 되었다. 최초의 신화 등급 영웅인 참월야차 에이스 등장 소식과 함께 여러 풍성한 이벤트가 시작되며 뜨거운 주목을 받고 있는 상황, 신규나 복귀 유저 역시 세나2를 즐기기 정말 좋은 시기가 찾아오지 않았나 생각됩니다. 특히 이벤트 참여만 잘해도 전설펫을 여럿 얻을 수 있으니 꼭 주목해 보도록 하자.

일단 가장 주목해야 할 이벤트는 바로 세나의 달을 기념해 시작된 카니발 미션이다. 메인 메뉴를 열명 우측 하단에 카니발 UI가 활성화된 모습을 볼 수 있게 되었으며, 이 카니발 미션을 통해 정말 어마어마한 보상이 쏟아지고 있다. 7일 차까지 출석할 때마다 미션이 오픈되는 방식의 이벤트라고 생각하면 편할 것 같다.

기존 유저들은 8월 4일까지 참여가 가능하며 신규, 복귀 유저는 11월 10일까지 이 카니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미션을 클리어할 때마다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추가로 전체 진행도에 따라 제공되는 보상들이 정말 엄청나더라. 복귀 유저는 1만 루비, 전설+ 보석 소환권 1개, 개방된 장신구 선택권 1개와 함께 무려 전설+ 영웅 선택권 3개와 전설 펫 소환권 3개를 이 전체 진행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신규 유저는 빛나는 기간테우스, 살레오스, 아발란체, 네스트라의 화신 세인, 리자드리아, 차원지배자, 오로치 장비 세트 1개씩 이 카니발 미션으로 획득이 가능하다. 그뿐만 아니라 마찬가지로 1만 루비를 지급받을 수 있으며 전설 펫 선택권 1개와 전설+ 영웅 선택권 3개를 지급받을 수 있다. 세나2를 처음 시작하기에도 정말 좋은 기회가 다가오지 않았나 생각된다. 미션 자체가 플레이하다 보면 자연스럽게 달성할 수 밖에 없는 구조라 부담도 없는 편이다.

심지어 여기서 끝이 아니라 전설 펫 소환권을 출석만 해도 주는 이벤트까지 진행되는 중이다. 8월 4일 점검 전까지 펫스티벌 출석을 통해서도 출석 보상으로 전설+ 영웅 선택권1개와 전설 펫 선택권 1개를 지급받을 수 있다.

14일 차까지 진행되는 출석으로 7일 차에 전설+ 영웅 선택권 1개 그리고 14일 차에는 전설 펫 선택권 1개가 지급된다. 이외 일정에는 매일 펫 소환 티켓 10회 1개가 제공된다. 말 그대로 보상이 정말 쏟아지는 중이니 세나2에서의 모험을 풍성하게 즐겨보도록 하자.

참월야차 에이스 소식도 빼놓을 수 없을 것 같다. 드디어 세븐나이츠2의 최초 신화 등급 영웅이 등장하게 되었으니 말이다. 아이사 대륙을 지키기 위해 야차의 힘을 흡수하며 그간 볼 수 없던 외모와 성능을 뿜어내는 신화 에이스를 마주할 수 있게 되었다. 스킬 셋만으로도 현재 1티어로 평가받고 있으니 주목해 보길 바란다.

방덱, 공덱 가릴 것 없이 신화 등급의 에이스가 현재 야차처럼 모두를 압도하고 있다고 한다. 성능은 물론 최초의 신화 등급인 만큼 그 비주얼에도 꽤나 신경 쓴 듯한 모습이 느껴지는 것 같은데, 현재 소환 스페셜 미션부터 픽업이 진행되고 있으니 이번 기회에 신화 등급 에이스 획득에 도전해 보는 것도 괜찮을 듯하다.

이번 업데이트로 신화 등급의 장비들도 등장했다. 기존에 보유하고 있던 전설+ 장비를 20강 5초월까지 마칠 경우, 신화 승급석을 사용해 해당 장비를 신화 등급으로 승급할 수 있으니 참고하도록 하자. 신화 승급석은 전설+ 장비나 장신구를 분해 시 획득할 수 있어서 시간만 갈아 넣는다면 누구나 신화 장비 획득에 도전해 볼 수 있다.

신화 참월야차 에이스의 등장과 함께 세븐나이츠2를 즐기기 정말 좋은 시기가 다가온 듯하다. 카니발과 펫스티벌 이벤트 등 전설 펫과 여러 보상이 쏟아지고 있는 지금, 세나2에서의 모험에 새로 혹은 오랜만에 도전해 보길 바라며 이만 마무리하겠다. 하단 링크를 방문하여 보다 상세한 업데이트, 이벤트 소식을 확인해 보길 바란다.

세븐나이츠2

PC버전 I 공식포럼

게임 소개를 대가로 넷마블로부터 원고료를 제공받음